본문 바로가기

Android App/ Utility

포토원더(PhotoWonder) - 무료 사진편집 앱의 종결자 (편집, 콜라주, 어플)

포토원더(PhotoWonder) - 무료 사진편집 앱의 종결자 (편집, 콜라주, 어플)

포토원더라는 사진 편집 앱을 들어 보셨나요? 포토원더는 사진편집 및 콜라주 제작에 뛰어난 앱입니다.
이전에, 중국쪽에서 건너온 카메라 앱에 대해 소개를 해 드린적이 있었는데, 포토원더 역시 그러하지요
대부분의 사용자들이 한 번씩은 거쳐간 유명한 앱인 포토원더, 어떤 기능을 갖고 있을까요?
PhotoWonder, 볼 때마다 놀라운 콜라주 앱이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포토원더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은 4가지로, 사진을 편집하거나 콜라주를 만들 수 있고,
기존의 사진들을 감상하는 앨범 기능과, 필터를 적용한 카메라 기능을 지원합니다.
포토원더의 다양한 기능 중에서 먼저 "사진 편집 기능"을 살펴 보실까요?

포토원더의 사진 편집은, 마치 포토샵을 떠올리는 다양한 기능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자르기나 반전/ 회전 기능은 이제 기본으로 들어가는게 대세인가 봅니다.
색조를 조절할 수 있고, 선명도를 높이고나 줄일 수 있으며, 아웃포커싱 효과를 줄 수도 있어요.
모두 조절 바를 드래그하여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는것이 더욱 멋집니다.

핫도그 사진이라 실험은 해 볼 수 없었지만... 포토원더에는 성형 툴도 존재합니다.
인물사진의 턱을 갸름하게 하거나, 눈을 크게 만들고, 잡티를 제거하는 등...
마치 국산 앱 중 "싸이메라"와 거의 동등한 기능을 보여 주는 모습이에요.
물론, 인물사진의 꽃! 스티커 기능에 문구, 말풍선 기능까지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또한, 이게 빠지면 아쉽지요. 포토원더에서는 Fx효과를 지원합니다.
클래식한 장면 모드를 통해서,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시킬 수 있고!
장면 모드를 통해서 재미있는 사진, 독특한 사진을 연출시킬 수도 있습니다~!
한여름날 촬영한 사진에 눈을 내리게 하다니! 포토원더만의 독특함이랄까요!

또한 포토원더만의 40여가지가 넘는 프레임은 사진을 더욱 품격있게 꾸미도록 도와줍니다.
부족하다면 더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지요!
그리고... 옛날에 유행하던 스티커사진! 그 기능을 포토원더에서도 만날 수 있었는데!...

마치 배경 화면이나 잡지를 보는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 주는, 데코 액자 기능!
데코 액자 기능을 포토원더에서 정말 제대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기본적으로 4개를 지원하지만, 더 다운로드 할 수 있으니, 그 수는 무궁 무진하다고 봐도 되겠지요?

잘 촬영한 사진은 공유 기능을 통해서 친구들에게 뽐낼 수 있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는 기본이지요~ 더보기를 통해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로도 즐겨보세요!
나만의 프사도 재밌게 만든다면 인기 만점이겠죠?

다음으로, 포토원더의 콜라주 기능을 살펴 보겠습니다. 간단함 속에 3가지의 형태를 모두 넣었어요.
"템플릿" , "멋대로" , "스티칭" 3가지의 모드 속에서 레이아웃과 프레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이야, 형태가 정해져 있으니 수가 유한하다고 하지만, 프레임은 계속 다운로드할 수 있답니다.
게다가, 이미지 편집도 손쉬운데, 사진을 클릭하기만 하면 된답니다.
개별 사진을 짧게 누르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고, 길게 누르면 위치를 수정할 수 있어요.

다음으로 "멋대로 " 모드는 자유 스타일 모드입니다. 사진을 흩뿌리는 감각적인 모드에요.
역시, 다양한 레이아웃과 배경을 지원하기 때문에, 고급 사용자들에게 훨씬 좋답니다!

스티칭 모드를 통해서 사진을 세로로 정렬시킬 수 있어요.
레이아웃이 한 개 뿐이라, 세로모드만 가능하답니다...가로로도 하고 싶었지만, 어떻게 하는지를 ㅠㅠ
하지만 다양한 배경이 있고, 사진을 편집할 수도 있으니 만족할려구요^^~

포토원더의 필터카메라도 상당히 유용합니다. 하지만 바이두 아이디로 로그인해야 해요...
바이두.. 중국의 포털사이트이기 때문에 중국어를 잘 해야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때문에, 필터카메라는 기능만 알아두고, 크게 사용을 하지 않을 것 같아요 ㅠㅠ
정말 괜찮은 필터 카메라 앱을 찾고 계신다면 이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까움이의 카메라 앱 프로젝트)

여지것, 무료 콜라주 앱의 대명사 "포토원더"를 살펴 보셨습니다.
로그인을 해야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용량이 크다는 단점은 있지만,
안드로이드에서 고급 사진 편집 기능을 원한다면 정말 좋아할 앱이 아닌가 싶어요.

여러분도 포토원더를 통해서 멋진 추억을 아름답게 꾸며 보시지 않겠어요?
포토원더는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다운로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