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App/ Utility

PicsArt - 사진 편집 도구? 그냥 만능이라불러 - 최고 편집앱 (어플,유료)

PicsArt - 사진 편집 도구? 그냥 만능이라불러 - 최고 편집앱 (어플,유료)

PicsArt ! 무료로 다채로운 기능을 제공하는 이미지 앱의 끝판왕입니다.
사진 편집 기능에, Fx 기능들. 그리고 콜라주에다가 자유 그리기 기능까지,
다양한 효과들을 구입할 수도 있고, 자랑할 수도 있는 PicsArt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PicsArt는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운하기 )

PicsArt 앱은 기본 편집 기능 4가지와, 카메라 기능, 그리고 상점과 SNS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기능 하나하나의 완성도가 대단할 뿐 아니라, SNS로 바로 연계될 수 있도록 되어 있지요.
심지어는 SNS에 있는 사진을 갖고 와서 편집/수정할 수도 있는 놀라운 앱이랍니다.

가장 먼저, Fx효과 모드를 살펴 볼까요? PicsArt의 FX모드에서 다양한 효과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먼저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Fx 효과를 선택할 수 있고, 이 안에서 또 여러 하위 메뉴를 선택할 수 있어요.
PopArt 모드를 통해서 강렬함을, Paper 모드를 통해서 종이 질감을 나타낼 수 있답니다.

특히, PicsArt의 Fx모드에서 재미있었던 것은, 부분부분의 Fx효과를 해제할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브러쉬, 또는 원이나 사각형 모양을 통해서, 지정된 Fx효과를 부분적으로 해제할 수 있었지요.
마치, 포토샵 CS의 "히스토리 브러쉬" 를 보는 듯 해서 활용할 영역이 아주 많이 생각나더군요^^

Fx 효과를 재밌게 넣었다면, 이 사진들을 코아서 콜라주 작업을 할 때입니다.
콜라주는 4가지의 형태를 제공하고 있는데, "맞춤형"으로 미리 지정된 프리셋을 설정할 수 있고,
그리드, 프레임, 배경(프리)을 지정할 수 있어요.
맞춤형에 이쁜 프리셋들이 많다 보니, 이 쪽으로 손이 자꾸 가더라구요^^

이 모습이 바로 "맞춤형 콜라주"입니다. 미리 사진과 배경이 지정되어 있어서,
아주 편집이 용이하도록, 제공되고 있거든요~
사진을 클릭함으로 회전, 확대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따로 효과를 넣을 수도 있으며,
저장하여 바로 SNS 및 PicsArt 커뮤니티로 업로드시킬 수 있습니다!

PicsArt의 그리기 모드입니다. 전문적인 그리기 모드에 비하면 아쉽지만,
색깔, 문자, 다양한 브러쉬, 스티커 등등... 신경쓴 흔적을 많이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무작위 색" 모드가 마음에 들었는데, 컬러 색연필을 사용하듯이 색이 무작위로 계속 나오거든요.

마지막으로, 사진을 편집할 수 있는 "편집하기" 메뉴입니다.
마치, PicsArt의 "제대로 된 편집 기능이란 이런 것이다"라고 보여주는 듯한데요,
대부분의 도구는 다 여기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우선, "툴" 메뉴를 통해서 사진을 회전/ 자르기시킬 수 있고,
플립시키거나 크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마스크 효과 역시, 대박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기존의 Fx효과를 완전히 덮은 느낌이에요.
사진 위에 빛무리를 레이어 씌운 것처럼, 환상적이고 색다른 표현이 가능합니다~
"효과" 메뉴를 통해서는 여러 Fx 표현이 가능했습니다.

"콜아웃" 메뉴에서는 여러 말풍선을 집어 넣을 수 있습니다.
말풍선의 종류, 문자 형태, 크기 등등... 재치있는 문자를 넣을 수 있었지요.
그리기 도구를 통해서 사진 위에 손글씨를 남길 수 있었습니다!

PicsArt를 사용하다 보면, "숍"에서 다양한 필터, 효과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물론, 광고를 제거하는것도 가능하지만, PicsArt 의 ID를 갖고 있어야 해요.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로도 로그인하고, 공유가 가능하답니다.

따로 "도구"라 부를 것 없이 그냥 만능같은 형태의 "PicsArt" 앱,
볼수록 감탄만 나오는 PicsArt 앱 덕분에.. 오늘도 제 스마트폰은 사진을 수정하느라 분주합니다^^
여러분도 설치해 보신다면 분명 멋진 기능에 반하고 마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