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App/ Utility

KD Collage - 쉽고 재미있는 콜라쥬 만들기, 사진 합치기 앱(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KD Collage - 쉽고 재미있는 콜라쥬 만들기, 사진 합치기 앱(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을 보다 보면, 여러 사진을 한 데 엮어서,
재미있게 편집해 놓은 대문 사진이 많이 보입니다.
어떻게 만든 것일까요?

다양한 앱이 나와 있지만, 쉬우면 고급 효과가 없고, 고급 효과가 있으면 어렵기 마련입니다.
KD Collage 앱은, 고급 효과와 쉬운 사용법의 두 마리 토끼를 잘 잡은 앱이지요.
KD Collage 앱과 함께, 멋진 사진 합치기 기술을 뽐내볼까요?

  

KD Collage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유료/무료)

KD Collage 앱은 첫 사용자들도 간단하게 콜라쥬를 구성할 수 있게 만들어졌습니다.
미리 만들어진 여러 장의 프리셋을 통해서, 처음 사용하더라도 손쉽게 적응이 가능하지요.
프리셋을 적절히 사용한다면, 딱히 다른 설정 없이도 멋진 콜라쥬를 만들어 낼 수 있답니다.

특히, KD Collage 앱은 3가지의 수정 탭을 지원하여, 고급 편집이 가능합니다.
콜라쥬 효과와 관련된 것을 담당하는 "Collage 메뉴"
그리고 사진을 편집할 수 있는 "Edit 메뉴"와 배경과 관련된 "Background 메뉴"가 있지요.

Collage 메뉴부터 자세하게 살펴 볼까요?

KD Collage 앱의 Collage 메뉴에서는 "비율 조절"이 가능합니다.
Collage 메뉴의 "Change Ratio"를 통해서, 1:1 3:2 12:9 등, 다양한 비율 조절이 가능하지요~!!
페이스북에 올릴 지, 카카오스토리에 올릴지를 잘 따져서 비율을 정한다면
어디에 올려도 잘리는 부분 없는 멋진 프로필사진 만들기가 가능합니다!

KD Collage 앱의 Collage 메뉴에 있는 Change Highlight를 사용한다면
콜라쥬 사진간의 경계를 내 마음대로 설정이 가능하답니다~!
경계 부분에 하이라이트를 집어 넣을 수도 있고, 그림자를 넣을 수도 있지요~!

또한 KD Collage 앱에서는 다양하고 예쁜 스탬프, 그리고 텍스트 쓰기를 지원합니다.
사진 중간중간에 아기자기한 스티커로 매력을 더하시고,
글씨를 통해서 부족한 면을 보완하세요~! 더욱 멋진 콜라쥬를 만들 수 있답니다~!

KD Collage 앱의 "Edit" 메뉴를 통해서는 사진 회전/ 크기 등을 설정할 수 있답니다.
격자 속에 있는 사진의 보여주고 싶은 부분을 이동할 수도 있고,
크기를 키우거나 위치를 바꾸어 색다른 매력의 사진을 만들 수도 있지요~
게다가 Background 메뉴를 통해서 액자의 색, 질감을 설정할 수 있답니다!
간단하지만 하나하나가 모두 꼭 필요한 기능이에요~!

콜라쥬 제작이 완료 되었다면 저장 및 공유가 가능합니다.
게다가 특이하게도 내 스마트폰에 배경 화면으로 설정이 가능하네요~
다 완성된 콜라쥬는 "My Collage"에 저장이 되어 나중에 재편집도 가능하답니다~

멋진 나만의 사진을 만드는 KD Collage 앱,
이 앱 하나면, 남들이 만드는 콜라쥬가 더 이상 부럽지 않을거에요!
오늘의 카카오톡 메인 프로필은, 콜라쥬로 장식해 보는것이 어떨까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