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App/ Utility

사진 합성 앱(Photo&Pic Colage) - 간단한 기능만으로 사랑받는 콜라쥬 (어플)

사진 합성 앱(Photo&Pic Colage) - 간단한 기능만으로 사랑받는 콜라쥬 (어플)

소수의 전문가들, 그리고 디자이너들을 제외한 나머지 분들은 안드로이드에서 사진을 합성할 때에,
아주 간단한 사진 편집, 그리고 사진 합성 기능만을 원하십니다.
"사진 합성" 앱을 사용하면, 이러한 기능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어요!~~
가벼움 속의 콜라쥬, 그리고 심플함까지 모두를 경험해보기 위해 "사진 합성 앱"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진 합성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Photo & Pic Collage 앱은 한국어로 판매되면서 "사진 합성"이라는 새 이름을 달게 되었습니다.
외국인들이 말하는 우리나라 말이, 참 이상하게 느껴지는건 저뿐이 아닐거에요~
사진 합성 앱은 무료이며, 고급 기능을 갖고 있는 유료 버젼으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합니다.

사진 합성 앱에서 "사진"을 선택한다면 사진의 갯수에 따라서 콜라쥬를 형성해 줍니다.
뿐만 아니라, 사진 합성 앱에서는 "콜라쥬 형태"와 "프리스타일 형태" 모두를 지원하는데,
맨 위의 "Temp" 와 "Free" 버튼을 통해서 선택이 가능하지요~
사진을 클릭함으로 사진을 회전/ 확대시킬 수 있어 비교적 고급 콜라쥬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을 마구 흔든다면! 콜라쥬 형태가 재배열되요~!

Temp 모드, 즉 고정되어있는 콜라쥬 모드에서는 사진을 편집할 수 있으며,
배경 및 테두리 부분을 간단하게 편집이 가능합니다.
사진 끼리의 이동도 가능한 Edit 모드도 잘 활용해야겠어요~

Free 모드, 자유 형태 모드에서는 사진을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역시 사진을 클릭해서 회전 시키거나 확대/축소시킬 수 있습니다.
배경을 변경할 수 있으며, 테두리도 설정할 수 있지요~
정말로 사진 합성에 필요한 가장 기본적인 기능을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사진 합성 앱은 당연히 갤러리에 저장하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SNS를 이용한 공유도 지원하기 때문에,
멋지게 사진을 합성하고, 카카오스토리 등을 통해 친구에게 자랑할 수도 있어요~

가장 기본적인 기능을 가진 사진 합성 앱으로, 눈 깜짝할 사이에 만들어지는 나의 프사.
여러분은 사진 합성 앱으로, 어떤 프로필 사진을 꾸미고 싶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