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App/ Utility

Paper Camera - 멋진 종이질감의 표현법! 카메라의 혁신! _ 필터 소개



 얼마 전 구글 플레이 이벤트가 있었지요. 그 때 지른 페이퍼 카메라.... 두근대는 마음을 껴안고 사용해 보았습니다.
 과연, 어느 정도의 성능을 보여 줄 것인가! 어떤 부분에 유용할 것인가!

 그리고 , 저는 대만족해서 이 어플에 빠져 버렸답니다 ^0^ 완전 잘지른거같아요!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실행속도 빠르고, 찍는 속도 빠르고, 초점 지원하고, 이미 찍은 사진도 효과를 변경할 수 있다는 것이 마음에 들었지요.

 저녁이 늦은 관계로 자세한 설명은 다음에 하기로 하고, 간단하게 필터만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


Paper Camera


 코믹붐 효과입니다. 굵은 가장자리 선과, 문지른듯한 채움효과가 특징인거 같아요.

Paper Camera


 어때요, 진짜 그린거같죠!
 이효과가 실제로도 자주 사용됩니다. 다들 이걸로 찍어달라고 난리에요!
 사진도 이쁘게 나오는 편이랍니다.

Paper Camera


 아큐렐로 효과입니다,. 수채화 느낌을 줄 수 있지요.
 정말 화려하게 잘 나온것 같습니다!

Paper Camera


 오래된 프린터에서 인쇄한 느낌이라는데.. 저는 동의하지 않아요!
 오래된 프린터도 이렇게 인쇄되지는 않던데.... ㅡ.ㅡ

Paper Camera


네온 콜라 필터입니다. 무언가 반전이 숨어있는거같죠? ... 잘 안쓰는 필터 1위.. 에요 ㅠ

Paper Camera


콘투어스(윤곽선) 효과입니다. 윤곽선만 딴 느낌이지요?
스케치 효과랑 비슷해서 가끔 헷갈립니다. ㅎㅎ

Paper Camera


블레칭 효과입니다. 사전상으로는 표백이라고 하네요. 
단순히 질감이 부드러워서 자주 사용합니다. 인물사진은 조금 비추에요 ㅎㅎ

Paper Camera


 가텀 노이르 필터... 영화에서 어두운 장면을 보여줄 때 사용하는 필터인데요...
 인물사진,배경사진 모두 잘 안나와 잘 사용하지 않게 되더군요... 뒤에서 2등

Paper Camera


 색깔이 상당히 옅죠? 하프톤은 색감을 줄여줍니다.
 그래서 부드러우면서 또 밝은 듯한 효과를 내는 것 같아요 ㅎㅎ

Paper Camera


 그레니의 페이퍼 효과... 무얼 의미하는걸까요? ㅇㅅㅇ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살짝 낡은듯한 질감의 느낌입니다. 분위기 있는 사진에 상당히 유용합니다!

Paper Camera


 파스텔톤입니다! 인물사진/배경사진 모두 완전 굳입니다!
 부드러우면서도 인상을 잘 살려주기에 아주 잘 사용하고 있지요 ^^*

Paper Camera


 앤디 팝 효과라는데, 비틀즈가 생각나네요.
 보시다시피 각기 다른 개성있는 4개의 사진을 만들어 줍니다.
 
 의외로 인물사진 잘나옵니다. 아주 개성있고 멋진 사진이 나오지요 ㅎㅎ
 

 페이퍼 카메라의 필터를 살펴봤습니다. 개성있고 독특한, 그리고 분위기있는 사진을 만드는데에는 이 페이퍼 카메라가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실행속도 아주 빠르고, 찍는 속도도 순정카메라와 다르지 않답니다.
 이보(Evo 4G+_ 의 8M 카메라가 더해져서 아주 좋은 작품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