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s

포항청소업체, 홈닥터로 청소고민 끝!

포항청소업체, 홈닥터로 청소고민 끝!


이사를 갈때 걱정되는것 중 하나가, 새집증후군? 그리고 청소상태이거같아요.

새 아파트로 이사가면 새집이기 때문에 이런저런 유해물질이 남아있을 수 있다고 하고,

헌 집으로 이사가게 되면 전사람이 사용하던 이런저런 흔적들 때문에 불쾌하고, 어떻게 청소할지 갑갑도 하지요!


포항에 위치한 '홈닥터'를 불러보세요! 


 포항에 위치한 홈닥터는 입주/이사와 같은 대형청소와
사무실청소, 특수장소청소와 같은 '청소'를 담당하는 업체입니다.

기존의 오랜 사용으로 지저분해진 실내를 전문청소장비와 친환경세제 고온스팀살균으로 말끔히 제거해준다고 해요! 현관, 방, 거실, 화장실, 욕실, 주방, 씽크대, 그리고 베란다까지! 깔끔 청소를 해주는 곳이라더군요!


홈닥터 홈페이지 :  http://www.s-clean.kr



청소전문가라고 하면, 우리 모두가 청소전문가 아닌가? 이런 생각을 할 수 있는데요,

진정한 청소전문가는, 어떻게 물건을 정리하고 어떤 부분이 특히 더러운지!
어떻게 해야 세균을 완전박멸할 수 있는지를 알고 있답니다!

단순히 눈에 이쁜게 아니라, 실용적으로 깨끗한 정리를 도와준다는 사실!

위의 장농을 정리한 사진이나, 문을 청소한 것부터 시작해서, 완벽한 청소를 도와준다고 해요!



옷이 대충 아무렇게나 접혀있었는데, 깔끔하게 정리된걸 보세요!



용도별로 옷이 구분이 됬고, 한눈에 보기에도 어디에 어떤옷이 있는지 깔끔하게 정리된걸 볼 수 있죠?

홈닥터에서는 청소를 할 때에, 주부들로 이루어진 청소전문가들이 파견되며,
사장님이 직접 동행을 하여 100%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작업을 해 준다고 합니다.

심지어, 가장 만족스러운게 대금결제 부분인데요!

청소가 끝난 이후, 고객의 만족 여부를 확인한 후에야 대금을 받는다고 하네요!



전자렌지와 같은 주방의 찌든때도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홈닥터'입니다.

가장 믿음직스러웠던게요, 인체에 유해한 친환경세제를 이용해서 바이러스 세균을 제거해준다는 것이에요.

아무래도 오래 사용한 집이고, 물건들일수록 잘 사라지지 않는 찌든때 속에 세균이며 바이러스며 가득할텐데,

홈닥터에서 사용하는 친환경세제로 고온스팀세척을 해 주니까 안심이 되더라구요.



이게 친환경세제 '파인솔' 이에요.

미국판매 1위의 친환경세제이고, 미국환경보호청에서 인증한 안전한 제품이에요.
심지어, 유아가 만져도 해가 없을 정도로 안전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세척력만큼은 아주 강력한데, 바이러스 세균 99.9%의 박멸을 자랑한다고 하더라구요!



새로 이사한다고 하면, 포항쪽에서는 '홈닥터' 아주 괜찮은것 같아요.

사실, 청소업체를 부르는 목적이 '깔끔, 깨끗, 안전' 의 이유다 보니까, 청소를 잘 하는 업체를 불러야 하잖아요?


깔끔한 홈닥터를 통해서, 우리가 살 공간을 깨끗하게 해, 행복한 추억과 편안한 휴식공간으로 다시 만드시길 바랍니다!

홈닥터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많은 정보 얻어보세요~ :  http://www.s-clean.kr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