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s

여름방학여름캠프, 아발론교육 캐나다 슈퍼틴즈로 준비하세요!

여름방학여름캠프, 아발론교육 캐나다 슈퍼틴즈로 준비하세요!


와, 시간이 참 빠르네요! 봄이 시작된것도 얼마 안된거같은데 벌써 여름이라니!

연수와 유학의 계절 여름이 다가옵니다. 우리 자녀들 여름 유학, 어떻게 준비하고 계시나요?



유학 하면 여러 나라가 떠오르지요.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영어권과 가장 가깝고, 깨끗하며 안전한 캐나다가 선호도 1위일 것입니다.

이번에 아발론유학에서 캐나다 여름캠프, 'SuperTeens'를 준비했다고 해요!


한두달 정도의 짧은 여름방학, 최고의 경험과 실력을 선물해줄 수 있는 캐나다 여름캠프, 아발론유학에서 준비해보세요!



캐나다 B.C주의 주도 Victoria에서 멋진 여름캠프 경험을 만들어주세요!

명문대와 명문사립고, 영재박물관 등으로 가장 우수한 교육환경을 유지하고 있으며,

쾌적한 환경과 기후로, 캐나다 내에서도 살고싶은걸로 손꼽히는 도시입니다.

이곳에서, 수준높은 교육과, 쾌적하고 안전한 자연환경을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아발론교육만의 교육특징?

캐나다 전 현직 공립학교 출신의 우수한 교사진이 언어를 집중적으로 가르쳐 주고, 

말하기 -듣기- 쓰기-읽기의 4대영역을 집중적으로 교육해 준다네요!


과목별 필수 어휘도 익히고, 심화학습을 통해 이해도도 높일 수 있는 멋진 프로그램을 갖고 있습니다!



다양한 주제에 대해 말하기와 쓰기를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대요!

요즘 토익이니 뭐니 점수가 아무리 높더라도 외국인 앞에서 말도 못하는 사람이 많은데,
확실히 말하기 수업과, 작문 수업을 통해서 실력을 다져놓은다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겠지요?

영어로만 문법을 배우면, 이해되지 않는 부분을 잘 짚고 넘어가기 힘들수 있는데,
일 1시간 한국인 선생님과의 영문법 수업을 통해서, 부족한 문법을 정리하고 익힐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영어만 익히다 보면, 다른 과목의 이해도가 떨어질 수 있잖아요?

일 2시간 한국인 선생님과의 수학 수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대 시대에 영어만 잘하는것 보다는, 수학도 잘하는게 좋아요!

문제해결능력과 같은 이해도높은 능력을 위해서, 아발론교육에서는 수학 수업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매일의 단어테스트, 영어일기 첨삭지도를 통해 더 심화있는 영어수업을 받을 수 있어요!



24시간 외국인과 함께 지낸다면, 영어 실력이 쑥쑥 늘겠지요?

아발론교육의 슈퍼틴즈를 통한다면, 외국인과의 홈스테이를 통해서 더 빠른 영어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엄격한 기준을 통해서 홈스테이를 선정하고, 캐나다 문화를 이해하고 습득하는데 의미를 두고 있기 때문에, 잊지못할 소중한 추억과 실력을 다 잡을 수 있을거에요.

주말활동을 통해서 북미의 현지 문화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것도 특징입니다.



집중적인 영어교육을 통해서 생각의 넓이와 깊이를 키울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영어 도서를 읽고, 영어로 독서감상문을 작성할 수 있어요. 이 과정을 통해서, 평소 읽지 않았던 여러 종류의 책을 접해볼 수 있고, 꾸준한 영어독서를 통해 영어 작문 실력과, 생각의 깊이를 키울 수 있지요.

표준 영어능력 평가를 받음으로, 얼마나 실력이 향상되었는지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여름방학 캐나다 캠프라고 하면 역시! 문화탐방이지요!

2박3일의 시애틀 문화탐방을 통해서 견문도 넓히고, 추억도 쌓을 수 있습니다!

3박 4일의 샌프란시스코 문화탐방에 참여하여 아름다운 환경과 대자연을 느껴보세요!

지금보다 더 큰 미래를 꿈꾸는 자녀의 모습이 흐뭇하실겁니다^_^



올림픽이 열렸던 도시이지요! 캐나다 벤쿠버에서의 여행도 즐거울겁니다!

캐나다플레이스에서, 멋진 산책로와 크루즈 여행을 즐겨볼 수 있고요,
스탠리 파크에서 원시림과 함께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게스타운과 카필라노캐넌과 같은 멋진 여행지도 즐겨보세요!



Victoria 주에서의 문화탐방도 멋진 경험이 될 겁니다.

BC주 의사당과 부차드가든, 미니어처 월드에서 아름다운 자연과, 기술들, 그리고 영미권의 문화들을 탐방함으로, 잊을 수 없는 경험을 만들어주세요. 여름캠프라고 하면 이런곳을 들러줘야, 재미있고 유익한 추억이 되겠지요?



미서부 씨애틀에서의 문화탐방! 정말 가고싶네요~

특히 스타벅스 1호점! 전세계적인 커피체인점의 성공신화이지요.

이곳에서 커피를 즐기면서, 영어도 공부하고, 세계적인 인재로서 나도 이름을 남기겠다고 결심해보고 싶어요~

파크 플레이스 마켓도, 멋진 관광지로 유명하답니다!



샌프란시스코! 멋진 도시이지요!

금문교와 안개로 유명한 도시 샌프란시스코에서도 멋진 관광지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 자연에 압도되어 보고,
피셔맨즈 워프에서, 해안을 따라 걸어보면서 가슴을 탁 틔어볼수도 있어요!

그.리.고! 금문교에서 석양을 즐기면서, 미래의 자신의 모습을 상상해볼 수도 있지요!



미국 명문대학교 탐방!

미래에 어디에서 공부하며, 미래를 개척하고 있을지, 아이에게 꿈을 심어줄 수 있는 좋은 기회인거 같아요.

워싱턴 대학교, 스탠포드 대학교,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캠퍼스와 같은 명문대들을 견학하면서,

'아 이런곳에서 공부하고 싶다' 이런 꿈을 갖게 해주세요!

아발론유학의 캐나다 슈퍼틴즈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한달의 빡빡한 일정이지만, 이 안에 멋진 경험을 모두 담았습니다!

아발론유학에서 한달간의 여름캠프를 통해 영어를 정복해 보세요!

문법과 회화, 그리고 경험까지 모두 잡을 수 있는 멋진 기회가 될겁니다!



참고로, 신청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캡쳐해 왔어요.

아발론유학 홈페이지 (http://www.avalonglobe.com) 에서 신청할 수도 있고요,

1577-5008 에 전화를 걸어서도 신청할 수 있답니다! 상담도 가능하고요!


미래를 꿈꾸기만 하는 자는 꿈만 꿀 뿐이고, 행동하는자는 꿈을 이룬다고 합니다.

아발론유학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행동해보세요!

내 자녀의 , 나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말이지요 >.<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