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s

여름방학, 필리핀 영어캠프로 자신있는 영어 준비하자!

여름방학, 필리핀 영어캠프로 자신있는 영어 준비하자!


여름방학, 영어준비는 잘 하고 계신가요?

영어공부를 위해서 다양한 국가를 생각하고 계실 분들이라면, 필리핀을 고려해보는것은 어떨까요?

영어권 국가이면서, 저렴하고 다양한 문화를 배울 수 있는 필리핀에서!

아발론교육만의 필스캠프를 통해 영어실력을 탄탄히 다져보세요!



필리핀은, 아열대성 기후를 갖고 있는 나라입니다. 좀 더울라나요.

공식어로는 '영어'를 사용하지요. 때문에, 영어를 공부하기에 매우 좋은 환경을 갖고 있습니다.



아발론유학의 여름방학 영어캠프 필스캠프는, 필리핀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45Km 거리에 있는 최고급 리조트에서 이루어집니다. 기숙동과, 강의동 및 스포츠센터와 산책로 등으로 이루어져 있는 고급 시설인데요,

한식으로 3식을 즐길 수 있고, 학생들의 기호에 맞는 영양간식이 매일 2회 제공됨으로, 더욱 즐겁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



필리핀 몰입형 필스캠프에서, 여름방학을 즐겁게 준비해 볼까요?

영어를 빠르고, 재미있고, 완벽하게 익히는 법은 24시간 영어 활용에 노출되는 것입니다. 아발론에서 준비한 필스캠프에서는, 하루 4시간 원어민 수업을 통해서 영어를 익히고, 하루 2시간 토론과 말하기 훈련을 통해 영어에 자신감을 갖게 됩니다. 한시간의 집단 그룹수업을 받으면서 영어를 더욱 잘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질 수도 있지요!



영어로만 공부를 하다보면,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 생기겠지요?

아발론교육의 필스캠프에서, 한국인교사의 영문법 및 수학교육을 통해, 모국어로 영어를 배우세요!

영문법의 부족한 부분을 보충할 수 있고, 회화능력도 증가시킬 수 있답니다!



24시간동안, 외국어를 써야하는 상황이 생기면, 외국어 능력이 비약적으로 향상될꺼에요.

원어민 교사가 24시간 항상 학생을 담당하는 필리핀 영어캠프, 친숙한 영어환경을 제공해 다양한 경험과 영어 능력 습득의 기회가 제공됩니다!

3Q 인적성검사와 학습기술 검사를 통해 아이가 스스로를 진단하고, 인격형성에 도움을 주는 자료를 활용해보세요!

매일 이루어지는 클럽활동도, 멋진 경험과 추억을 쌓아 줄것입니다.



글로벌 인재로 뛰어나가기 위해서, 영어는 필수라지요!

영어를 배우며, 리더십 함양을 위해 미래의 꿈을 심어줍니다!

개인별 꿈과 역량을 길러줄 수 있는 다양한 미션들이 있어서, 재미있는 참여가 가능하다네요!



초등학생과 중학생들을 위한 특별과정도 있답니다.

어린 학생들은 언어 습득력이 뛰어나지만, 그만큼 더욱 관심을 요하지요.

한국인 선생님으로부터 개념을 제대로 익힐 수 있고, 수학수업도 들을 수 있답니다!




필리핀에 갔으면, 필리핀의 명소를 여행해야겠지요!

아발론교육 필스캠프에서 준비한 관광지 여행을 다니면서, 경험을 쌓아보세요!

꼭 가봐야하는 100대명소중 하나인 따알 볼케이노, 필리핀 대표 관광지인 팍상한 폭포 등에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랍니다!



인첸티드 킹덤 놀이공원에서의 경험도 즐거울거 같아요.

필드트립 장소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친구들끼리의 우정도 더욱 돈독히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지요!

72개의 놀이구역이 마련되어 있어서, 시간가는줄 모르겠네요!



필리핀의 역사를 알 수 있는 아얄라 박물관에서, 다른국가의 문화와 역사를 배워볼 수 있습니다.

또한, 고아원 자원봉사를 하면서, 봉사의식 함양을 통해 글로벌인재로의 덕망도 채울수 있지요!

아발론교육 필스캠프에서만 느낄수 있는 멋진 시간들입니다.



아발론교육의 필리핀 캠프에는 평균적으로 250명정도가 다녀간다고 합니다.

매일 원어민과 미국인 교사와 함께 하는 8시간이ㅡ 영어몰입수업과, 한국인 교사의 문법수업, 수학수업이 집중력 향상과 영어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라고 해요!

다녀온 아이들의 후기를 읽어보면, 아발론교육의 필스캠프가 얼마나 인상깊었고 즐거웠는지 알 수 있답니다!



아발론교육의 필스캠프에 참가하려면, 참가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참가신청서는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전화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홈페이지 주소는 : http://www.avalonglobe.com 이고요,

전화는 1577-5008로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올 여름방학도, 내 아이가 유용한 시간을 보냈으면 하는 부모님들이라면,

해외 영어캠프를 생각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외국인 친구들과의 잊을수 없는 추억, 나날이 늘어가는 영어실력, 그리고 경험까지

올 여름 최고의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