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s

부산 추천 웨딩홀, M웨딩의 인기비결




부산 추천 웨딩홀, M웨딩의 인기비결


일생에 한 번뿐인 결혼식, 어디에서 해야 최고의 경험을 만들 수 있을까요?
결혼할 때에 고려해야할 점이 너무 많은거같아요. 이것저것 준비할것도 많은데,
그중 단연 으뜸은 웨딩홀이 아닌가 싶습니다.

결혼식을 하는 장소이고, 식사까지 하며 하객들이 신랑신부의 축복을 빌어주는 자리!

그렇기에 더욱 뜻깊고, 아름다운 공간에서 하고 싶은건 모든 신랑신부들의 마음일거에요!



부산지역에서는 어디가 좋을까 많이 물색을 해 봤는데, 이런점을 고려해봤어요.

예식장까지 오기가 괜찮은지, 교통편이 좋아야 많은 분들이 쉽게 오시겠지요.
주차공간은 넉넉한지... 결혼식에 참석했는데 딱지떼이면 얼마나 나쁜 기억이겠어요 ㅠㅠ
뷔페는 맛이 좋은지, 결혼식의 즐거움이잖아요? 맛있는곳으로 대접해야죠~~!


M웨딩이라고 들어보셨을거에요! 아주 유명하던 곳인데, 이번에 알고 나서 더욱 추천하고 싶더라구요!


먼저, 교통편이 정말 좋아요! 부산의 한가운데 위치한 M웨딩홀! 지하철 1호선과 2호선이 맣닿는 서면에 있다보니까 어떻게 와도 괜찮겠더라구요! 차를 가져오셔도, 부산의 중심지이기에 찾기도 쉽고 참 좋을것 같아요!

주차권 역시 3시간까지 무료이기 때문에, 애꿎은 돈을 날릴 일이 없어 보입니다! 1100대 규모의 차를 주차할 수 있는 대형  주차장이이 있다고 하니, 하객들도 편리하게 결혼식에 참석할 수 있을것 같아요!



예식장도 굉장히 화려한것으로 유명해요!

조명을 제대로 활용해서, 신부와 신랑을 최고로 돋보이게 해주는 시스템을 갖고 있더라구요!
옛날처럼 하객들이 딱딱하게 앞만 보고 앉아서 있기보다는, 원 모양의 테이블에 둘러앉아 오순도순 이야기도 나누면서, 신랑신부의 앞날을 축하해 줄 수 있도록 하고 있어요.

이 한가운데를 걸어가면 얼마나 떨리고 좋을까요? >.<
조명도, 모두의 눈길도 우리를 처다보는 순간, 그 순간을 영원히 잊지 못할것 같아요!



그리고, 직영 뷔페를 운영하고 있어요!

엠 웨딩홀만의 직영뷔페에서 참석해주신 손님들께 맛스러운 음식을 제공할겁니다!  신선도높은 음식과 정성스런 서비스, 그리고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하더라구요! 뷔페를 직영으로 운영하다 보니까 더욱 저렴하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것 같아요!




아, 참고로 부산 M웨딩은 특이하게 여행사를 동시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웨딩홀과 신혼여행 패키지를 동시에 묶을 수 있다면 굉장히 저렴하겠지요?
'이앤씨여행사'와 함께하는 부산 M웨딩이라면, 결혼준비가 더 알뜰하면서 화려해질것 같습니다!



신부대기실의 모습 - 아 너무 이쁜거같아요!

신부와 함께 이곳에서 추억에 남을 사진을 찍어도 좋을것 같습니다!
다만, 신부를 돋보여주는 의상을 입고 가는건 기본이겠지요?


와! 일생에 한번뿐인 결혼식,

모두의 주목을 받고, 축복을 받으며 평생 기억에 남을 결혼식을 계획하신다면,
부산 M웨딩에서, 길이 간직할 추억을 만들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부산 M웨딩에서, 아름다운 결혼 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