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s

Adobe Reader 10,11 다운로드 - PDF파일 무료 뷰어 (어도비리더)

PDF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읽는데 가장 필요한 프로그램, Adobe reader 덕분에 집에서 문서를 보는게 더욱 편해진 것 같아요. 근데 홈페이지가 너무 어렵고, 다운로드창을 발견하기도 힘들어서, AdobeReader10을 못 찾는 분들도 꽤나 많더라구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Adobereader 10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주의 : 이 방법은 10뿐 아니라, 최신버전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습니다.


우선, 어도비 리더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 어도비 리더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http://get.adobe.com/kr/reader)


어도비 리더(Adobe Reader)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가운데의 옵션을 체크할 경우에는 맥아피라는 바이러스검사 유틸리티를 설치하시게 되고, 체크해제하시면 설치하지 않아도 됩니다. 저는 기존에 사용하는 백신 프로그램이 있기 때문에 맥아피는 따로 설치하지 않겠습니다.
이후, 오른쪽의 '지금 설치'를 누르셔서 어도비 리더(Adobe Reader)를 다운로드하기 시작합니다.



어도비 리더(Adobe Reader)가 다운로드되기 시작합니다.
먼저, Adobe에서 제공하는 다운로드 설치 관리자가 필요한데, 대개의 경우는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어도비 리더(Adobe Reader) 설치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이 프로그램이 설치되고 나면, 컴퓨터에서 PDF 파일을 열어서 볼 수 있습니다.



어도비 리더(Adobe Reader) 업데이트 설정을 해 줍니다.
우리가 선택한다기 보기는 자동으로 설정되는 것이기에 '다음'누르시면 됩니다.



어도비 리더(Adobe Reader)가 설치되고 있습니다.


어도비 리더(Adobe Reader)가 설치되었습니다. 이제 컴퓨터에서 PDF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요즘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하는 문서의 반 이상이 PDF가 되었는데, 어도비 리더(Adobe Reader)로 가볍고, 편리하게 PDF문서를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