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s

필리핀 여름방학여름캠프, 아발론에서 빨리 준비할수록 이득!

여름방학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요새 취업자들 사이에서도 '해외연수' 경험이 굉장히 필요한데, 자격증만 갖고 있는 영어보다는 실제로 구사할 수 있는 실용영어능력 위주의 평가가 중요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실용영어를 위해서는, 반드시 해외연수가 필요합니다. 미국, 호주, 캐나다... 그리고 필리핀까지 다양한 곳으로 매년 수많은 학생들이 해외연수를 가고 있지요. 비용도 비용이지만, 이런 낮선 땅에서 우리 아이들이 얻을 수 있는 최대한의 것을 얻고 오는것 역시 중요할 것입니다. 아발론유학의 필스캠프라면, 더욱 멋진 경험을 만들 수 있을거에요!


우리 시대의 리더들을 보면 거의 대부분이 갖고 있는 공통점이 있지요. 바로 유학입니다. 해외에서 장시간 거주하면서 그곳의 문물을 경험도 해보고, 더 깊은 생각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온 사람들은 대부분 우리 시대를 이끌어나갈 수 있는 리더쉽을 갖게 되지요.

아이의 꿈과, 글로벌 리더쉽, 그리고 영어학습성과까지, 세 가지 토끼를 모두 잡고싶은 부모님들이 참 많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번 여름방학 시즌에 유학은 필수적인 코스에요. 특히 아발론유학에서 진행하고있는 필리핀 영어캠프는 아이의 성장을 위해 더 멋진 경험이 될것입니다. 


필스캠프의 특징



원어민과의 대화와 교류에 집중하고 있는 아발론 영어캠프는, 하루 4시간 1:1코치 및 2시간의 스피치 수업이 있습니다. 외국어를 사용해야만 하는 환경에서 원어민과의 대화 및 토의는 자녀의 영어구사능력을 효과적으로 높여줄 것입니다.

이 제도가 좋은 점은, 1대 다수의 영어 스피치가 아닌, 1대1의 영어 스피치를 통하여 부족한 영어능력을 보다 집중적으로 강화할 수 있고, 영어에 대한 두려움 없이, 영어를 마주보는 데에 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원어민 교사가 중점적으로 문법, 논리, 회화 등의 구조를 잡아주어 체계적이고 논리적인 영어 대화가 가능해집니다.



하지만, 외국어를 외국어로 배운다면 분명 이해되는 부면에서 놓치는 것이 있기 마련입니다.
아발론유학 필스캠프에서는, 한국인 교사의 영문법 및 수학수업을 통해, 어린 자녀들이 보다 현지에 잘 적응하고, 빠른 영어습득을 위해서 최고의 교육을 베풀고 있습니다.

영문법의 부족한 부분을 보충할 수 있고, 수학의 기본기를 잡음으로서, 학습능력의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외국어를 배우는 데에 '홈스테이' 만큼 좋은것은 없다고 하지요, 필스캠프에서는 하루24시간 원어민 교사와 같은 방을 쓸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어, 친숙한 영어환경을 제공받을 수 있고, 원어민교사의 보호를 통해 아이들의 안전 문제에 대해서 염려하지 않아도 됩니다.



자녀들이 영어에 흥미를 갖도록 도와주는것도 중요하겠지요. 다양한 야외학습을 통해서 영어를 자연스럽게 습득하는 것 역시 아발론유학 필스캠프의 장점입니다. 스포츠 및 다양한 보드게임을 영어를 통해 진행하면서, 건강한 영어생활이 가능해 질거에요.


이 이외에도, 글로벌 인재양성을 위한 리더십 교육, ASAT(표준영어능력평가)를 통한 영어실력 향상도 분석, Cambridge 모의고사를 활용하는 탄탄한 영어 기초실력, 필리핀의 다양한 명소를 둘러보며 영어와 친근해지는 몰입형 필스캠프와 같은 좋은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와같이 아발론유학의 필스캠프는 자녀들의 효과적인 영어능력 구사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단지 해외에서 외국인들과 같은 학교, 같은 캠프를 다니며 함께 수업을 받는 해외연수와는 확인히 틀린 모습이지요.
필스캠프에 참여함으로서 자녀는 다양한 외국인 친구를 만나게 되고, 국가적 장벽을 넘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최고의 무대에 서게됩니다. 장차 글로벌 리더로서 성장하기 위해서라도 해외 연수경험은 필수적입니다.


아발론유학의 완성도는 이미 언론을 통해 입증된 바 있습니다. 다양한 언론 업체들이 이미 아발론유학의 효과적인 교육 시스템에 대해서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거든요. 자녀의 영어캠프 역시, 공인된 업체에서 맡아야 안심이 되는 만큼, 아발론유학의 필스캠프라면 자녀의 안전 및 영어능력향상에 대해서 안심하고 여름방학캠프를 맡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발론유학의 필스캠프는 7월부터 준비되고 있습니다. 장기간 이루어지는 영어캠프인 만큼 준비할것도 많을텐데요, 직접 아발론유학에 전화 및 홈페이지 상담을 통해 궁금한것도 알아보시고, 여름방학영어캠프도 성공적으로 마치시길 바랍니다.

아발론유학 홈페이지 : http://www.avalonglobe.com/

아발론유학 전화번호 : 1577-5008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