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s

유통관리사 시험일정, 단기간 합격을 위한 최고의 전략!


유통관리사 시험일정, 단기간 합격을 위한 최고의 전략!


유통관리사란? - 유통업체의 전문화, 대형화와 국내 유동시장 개방을 위한, 소비자와 생산자간의 커뮤니케이션이나 소비자의 동향을 파악하는 전문가 시험


유통분야에서 많은 분들이 활약을 하고 계신 이때, 유통관리사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노력을 하고 계십니다.  이번 시험 일정은 아래와 같은데요, 이제 남은 시험은 2개밖에 안 남았네요. 7월 27일의 시험11월16일의 시험, 남은 기간 빠듯한 만큼 전략을 잘 세우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시험 일정이 이렇게 빡빡한데, 

에듀프로에서 최고의 강사들과 함께 공부해 보시는건 어떠실까요?
유통관리사 합격전략도 에듀프로에서!



공무원시험합격 전문강의 사이트 "에듀프로"에서, 유통관리사 시험합격을 위한 '퍼펙트합격반'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강의수강만 해도, 총 6권에 해당하는 필수합격 수험서 세트를 증정하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서도 온라인강의를 수강하도록 합니다. 게다가 온라인 전국모의고사를 매년! 무료로 응시할 수 있는 응시권도 제공한대요!

퍼팩트합격반은 지금처럼 기간이 어느정도 지나 일정이 빡빡한 분들을 위해 마련된 강의 제도인데요, 기존의 강의에 10만원 정도를 추가함으로서, 다음년도까지 모든 강의를 무.료! 로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 제도입니다!
퍼팩트합격반 강의는, 매년 3~9월정도까지만 판매를 하며, 이후에는 판매를 하지 않기 때문에 바로바로 구입하는것이 좋습니다!



 에듀프로는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행정사 3개의 자격증 온라인강의를 제공하며 최고의 합격률을 자랑하던 온라인강의 사이트입니다. 5월부터 새로운 과정이 추가되었는데, 유통관리사, 물류관리사, 직업상담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자격증이 추가되어, 새로운 강의의 전설을 계획코자 있어요.

최고의 교수진이 직접 현장중심강의로 가르치기 때문에 더욱 믿고 공부할 수 있답니다!

또한, 사당에 오프라인 학원을 운영중이기도 해, 온라인의 한계를 뛰어넘어 최고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또한, 에듀프로는 지루한 스튜디오 강의가 아니라 현장 중심의 생생한 강의를 통해서, 현장에서 많은 학생들과 함께 공부하는듯한 느낌으로 열심히 공부할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강사가 실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강의인만큼 강의 중간중간 생동감넘치는 질문과 애드립을 기대할 수 있어요. 훠~얼씬 재미있게 수업이 가능한거지요!

그리고, 요새 강의는 현장식 강의가 대세더라구요~~!



이게 에듀프로를 선택해야하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21:9 WIDE 동영상서비스!~

기존의 작은 화면에서 답답하게... 강사도 안보이고 칠판도 한정되어있던 강의와는 질부터가 틀립니다!
넓은 와이드 대화면 강의를 바라보면서, 편안하게 모든 칠판을 볼 수 있고, 강사의 몸짓 하나하나에 숨죽여가며 열정적인 공부를 할 수 있는 환경이에요. 훨씬 더 집중이 가능하게 하는 에듀프로만의 WIDE 동영상서비스에 푹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지금 당장 에듀프로에 가입해야하는 이유! 

지금 회원가입을 할 시에, 에듀프로 전강의를 7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회원가입 축하쿠폰 3만원을 발급해주어, 수강신청을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뿐만아니라, 다양한 무료강의를 제공하고 있는데, 강의의 일부만이 아니라 2달과정 전체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꼭 강의를 결제하지 않아도 기초적인 무료강의 전체를 수강할 수 있답니다!

반드시 유통관리사에 합격하고 싶으시다면? 에듀프로에서 전략을 잘 세워보세요! >.<

(예 : 공인중개사 무료강의 바로가기  - http://edupro.kr/gongin/vod_free.php )



에듀프로만의 모바일강의 서비스도 대세입니다!

동영상강의 수강신청을 하신다면, 이제 어디서나 에듀프로 유통관리사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신청한 강의에 대해 모바일 강의와, MP3강의가 무료로 제공되거든요!

스트리밍방식이 아닌, 와이파이 지역에서의 다운로드가 적용되며 추가 데이터요금 부과 없이 동영상강의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많은 시간을 공부에 할애할 수 있지요!



에듀프로 유통관리사과정, 또다른 강점은 한달에 3주가량 기본서 신청 이벤트가 제공된다는 점입니다.

기본서 신청 이벤트를 통해서 기본서를 구입하게 된다면 시중 서점보다도 더 저렴한 가격 (30%)에 교제를 구입핼 수 있으며, 이 기본서로 진행되는 2개월 과정의 강의를 3개월동안 수강할 수 있는 동영상 강의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

저렴한 가격에 최고 품질의 동영상강의를 에듀프로에서 즐길 수 있으니 멋지지 않나요?



마지막 한방인가요 >.< 에듀프로만의 할인혜택!

재수강할인부터, 패키지할인, 우수회원할인, 타사회원할인, 수험표 할인 등등...7가지 종류의 기본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지금 당장 에듀프로에 전화하셔서 자신의 해당사항이 있는지를 알아보고 할인혜택 빵빵하게 받으면서 공부하세요!

아, 에듀프로의 상담전화는 저녁 10시까지 진행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전화하셔도 됩니다!


에듀프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edupro.kr/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