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 It's Me & My Think

피자헛에서 사진찍기놀이중

2012년 4월 9일 월요일

대전광역시 중구 은행동 피자헛에서...



 파스타 자리에 왠 샐러드?

 진화하는 피자헛 샐빠를 보면 참 기분이 좋다.

 아 더이상 미피를 안가도 되겠어 ㅎㅎ



 내가 참 좋아하는 파스타... +_+

 돌돌돌돌 말아서 한입에 쏘~옥.. 앗뜨뜨!!!!! 



 음..그냥 피자 한판인가.

 별 의미가 없는 사진. 강조되는것도 없고, 입맛을 다실만한 근거거리도 없는...

 그냥 사진.

 평범한 사진..



 으으으... 망했다 ㅠㅠ

 저 조각이 강조되어야하는데... 강조는커녕 묻혀버리다니 ㅠㅠ

 구도를 잘못잡았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더 스페셜 크림치킨피자 - 닭가슴살이 쫄깃해서 더 좋은 피자 ㅎㅎ..

 피자헛 피자를 시키는 진정한 이유...

 역시, 토핑 아랫부분이 삐져나와..망한사진 ㅠㅠ



 식당에서 냅킨을 강조할려구? +_-;

 그시간에 피자 한조각을 더 찍어라 ;;

 샐러드사진이 두장밖에 없다구!!!!



 봄을 기념하여 나온 여러 샐빠 메뉴들

 메니스트로네..먹어보고 싶었는데....배가불러서 ㅇㅅㅇ

 토마토수프가 생각나는 미네스트로네..



 셀빠.... 


 피자헛 진입. 주문 완료 후, 

 "내가 샐러드 떠올께"

 "응 오빠, 맛있는걸로 가져와~"


 그래서 나는 내가 좋아하는걸로 골라서. 소복히 담아 갔더니..왈


 "오빠는 여자들이 좋아하는걸 진짜 모른다"

 "응? 맛있는걸로만 가져왔잖어"

 "됐어, 내가 퍼올테니까 잘 보고 외워둬"


 "....."

 여자들이란 정말 이해하기 힘든 존재.....





 지금은 봄이에요~

 근데, 통고구마는 솔직히 땡긴다..먹고싶다..

 글쓰면서도 군침이 쫘-악 0.0



 전망이 좋다... 근데 보이는건 다 상가

 앞에 카페에서 커플들이 보인다.

 저쪽도 상가밖에 안보인다고 불평하고 있을라나.



 자기가 가져오겠다며 손수 샐빠로 고고!

 뭘 가져오는지 두고보자!


 그래놓고 사진 안찍었다.. 내정신좀봐 ㅋㅋ



 피자헛 전경(?)

 그냥 피자헛은 다 똑같은거같다.

 정말 다 똑같은거같다.


 미스터피자랑도 똑같은거같고

 도미노피자랑도 닮은점이 있다.


 솔직히 구분 못하겠다.



 오우~ 워!!!!

 파스타 좋아요!

 사랑해요 파스타!










 메인 메뉴인 더 스페셜 크림치킨 피자.

 치킨..닭가슴살이 한가득.

 

 그거 아세요?

 가장 빠른 닭은?                                      후다닥

 완전 망한 닭은?                                      쫄닥

 섹시한 닭은?                                          홀딱

 죽은 닭은?                                             꼴까닥

 미친 닭은?                                             헤까닥


 이 피자를 보고 난 헤까닥.. 그리고 꼴닥








 저 닭가슴살이 내 다이어트를 망치는 주원인! 

 아, 헬스가야하는데..ㅇㅅㅇ



 너무 시고 맛없어서 기념 인증샷 찍은 비운의 열매(?)

 어후, 이걸 왜가꼬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