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Books/ Ridi Information

리디북스 LG제휴 기념 이벤트 - 해결의 e책 (참여하고 포인트/옵티머스뷰 얻어갑시다!)



관련글 :
2012/01/08 - [Favorite/ Applications] - 내 손안의 작은 서점에서 Ebook을 읽자 - 리디북스


 스마트폰과 스마트패드 시장이 점점 커지면서 전자책 시장이 부활될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방대한 양의 자료와 편리한 사용자 UI로 떠오르는 전자책 시장의 강자는 단연 리디북스입니다.

 특히, 이번에 LG리더스의 출시와 더불어 전자책 서점으로는 유일하게 LG리더스에 기본 탑재되어 대외적으로도 인정받음을 드러내었지요. LG리더스는 이번에 나오는 옵티머스뷰를 시작으로, 모든 LG의 폰에 기본 탑재될 예정인 소셜 허브 서비스입니다.


리디북스 LG리더스



 특히 리디북스는 전자책 전문 서점으로, 7000여 권의 무료 책 뿐 아니라, 일반 책 대비 20~80% 저렴한 전자책도 판매 중이며, 많은 이벤트를 통해서 사용자에게 책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해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도 무엇인가 색달라 보입니다.
 다들 리디북스 해결의 e책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2000 리디포인트, 옵티머스뷰 등 푸짐한 선물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
 

리디북스 LG리더스


 전자책 시장으로는 단연 1위임을 증명했던 LG전자와의 단독제휴, 그 영광은 소비자에게 돌아옵니다.
 리디북스 해결의 e책 이벤트에 참여해 봅시다.

 2012년 3월 30일까지이기 때문에, 바삐 참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중복참여 가능합니다.

 준비물 : 리디북스 아이디, 페이스북 계정, 시간 

 

리디북스 LG리더스


 참여만 해도 주는 상품과, 페이스북을 통한 홍보시 주는 상품이 나뉘어져 있습니다.
 중복참여 가능하기에, 자주 응모하시면 어떨까요?
 특히 옵티머스 뷰 경품은 가장 많이 공유하신 한 분에게 돌아가기 때문에, 많은 페이스북 친구를 가지고 계시다면 유리합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만 하더라도, "책의 숲" 조성을 위한 기금 운동에 참여하는 것이기에 의미가 있습니다.
 



 가운데의 파란색 "나에게 꼭 맞는 책 추천받기"를 클릭하시면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리디북스 LG리더스

 
 이벤트 페이스북 페이지입니다. 바로 참여하신다고 되지는 않습니다.
 페이스북 계정을 사용하셔서 로그인 하시고, 이벤트 페이지의 "좋아요" 를 클릭하신 다음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 

 이제, 자신의 생활과 밀접히 연관된 자기계발서를 추천받을 때입니다! 추천받기를 눌러봅시다!

리디북스 LG리더스



  4가지 종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연애에 있어서, 건강 문제에 있어서, 재테크 문제에 있어서 자신을 개발시킬 수 있는 책을 추천받을 수 있지요.
 각 서적마다 고를 수 있는 선택지도 다양합니다. 자신에게 딱 맞는 개발서를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리디북스 LG리더스

 
 저는... 지루하게 말해 짜증나는 사람 간결하게 말해 끌리는 사람 책을 추천받았습니다...

 대전사람이라 그런지 충청도기질이 살짝 있어서, 말을 질질 끄는 경향이 있었는데,
 이 책을 읽고 좀 더 간결한 화법을 구사할 수 있는 사람이 되었으면 하네요. 

 마침 5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으니 마음 편하게 읽어봐야 하겠습니다. ^^*
 제가 이번주에 읽을 책이 정해진 것 같군요!

 

리디북스 LG리더스

 
 하지만, 이것으로 모든 이벤트가 끝난 것이 아닙니다.
 아까 말씀드렸던 "공유 이벤트" 이 상품이 장난이 아니지요!
 LG의 신작 스마트폰 "옵티머스뷰"가 상품으로 걸려 있습니다!

 많은 페이스북 친구를 보유하신 분이라면 추천과 공유를 통해 이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공유를 하신 1분께는 옵티머스 뷰가 돌아간다는 사실을 잊지 마셔요!

 또한 공유에 참여하신 분이라면 기프티콘도 받아가실 수 있답니다. (4/5일에 발표되는 1000명)
 여러모로 도움이 되는 이벤트에 참여해 보시길 바랄게요! 


 이벤트 소개를 하다보니, 글이 길어진 것 같습니다. 우선 여기까지 읽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굳이 이벤트가 아니더라도 리디북스는 매우 편한 사용자 UI독서환경으로 유명한 전자책 서점입니다.
 전자책의 특징 상 저렴한 가격과, 언제 어디서나 읽을 수 있다는 장점만으로도 충분히 경쟁력이 있지요.

 이번 옵티머스 뷰 제품 역시 4:3 비율의 제품으로 "View (시야)"는 의미에 충실하게 제작된 제품입니다.
 이번 제품과의 밀접한 연관으로 인해 많은 대한민국 국민들이 한 주 한권이라도 읽는 지식 친화적인 국민이 되었으면 하고 바래 봅니다.




바로가기 (글씨를 클릭)

☞ 옵티머스 뷰 마이크로사이트 ☜

☞ 리디북스 홈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