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Books/ Ridi Information

리디북스 무료책 받기_ 카카오톡으로 무료책 받으세요! Ebook




  


 가 예전에 소개해 드렸던 리디북스 어플을 기억하실 겁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둘 다 서비스 하고 있는 전자책 어플로서, 현재로는 가장 완성도가 높아 많은 분들이 칭찬하시는 어플입니다.

 저 역시 이 어플을 통해 많은 책을 읽고 있습니다. 주로 무료책이 대부분이기는 하지만, 리디북스에는 상상도 못할 만큼 많은 무료책이 있으며, 이것 조차 다 읽기가 힘들기 때문에, 우선은 읽을 수 잇는 책들을 모두 읽는데에 주안을 두고 있습니다 ^^*

 그런데!~ 이번에 리디북스 측에서 무료책 사용자들에게 좋은 기회를 주어 좀 더 풍족한 독서 생활을 즐기도록 권유하는 이벤트를 열고 있기에, 이 이벤트에 대해서 잠시 설명해 드리고자 합니다. 리디북스의 베스트셀러 7권을 무료로 받아 읽기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잠깐 이 이벤트에 참여하여 무료책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이벤트로 진행하는 무료책 7권에 대한 짤막한 소개를 드리고자 합니다. 7권 모두 각 유형별 베스트셀러로 많은 분들께 읽히고 공감을 주었으며,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께서 읽기에도 부족함이 없는 책들입니다. 이 책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 이제 이벤트 참여를 시작 해 보실까요?
 이벤트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 과 "리디북스 아이디"만 있으면 간단하게 이루어집니다.
 본 포스팅은 안드로이드 폰에서 이루어 졌습니다.

 




카카오톡을 실행하신 후, 맨 위 상단의 "친구추천" 탭으로 이동합니다.
친구추천 탭에서 핸드폰의 "메뉴" 버튼을 누른 후, "플러스 친구"를 선택합니다.




플러스 친구에서, "리디북스"를 찾습니다.
리디북스를 클릭하고, "추가"를 눌러 리디북스를 플러스 친구로 등록합니다!




 

친구란에 "리디북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리디북스 홈을 통해서 리디북스만의 많은 이벤트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겠네요~
또한, 리디북스로부터 "대화"가 왔습니다.
대화의 맨 아래에, 리디북스 베스트셀러 7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배너가 있습니다!
물론, 클릭해줍니다~!
 




이후, 뜨는 화면입니다. 받아보실 수 있는 무료책 7권의 목록이 나오며, 상단의 "무료책 받기"를 클릭하심으로 7권의 무료책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책을 받기 위해서는 "리디북스"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하며, "로그인"을 거쳐 계정으로 발급됩니다.




드디어 로그인을 완료했습니다~ 제 계정으로 무료책 7권이 지급되었다고 나오는군요!
설레는 마음을 안고, 어서 가서 확인해 봐야겠지요?




 

"리디북스" 안드로이드 어플에 로그인을 한 후, 무료책을 받는 절차입니다.
상단의 "내 책장" 탭에서, "구매목록"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현재 자신이 소유한 책 목록이 뜨지요.
이 목록을 하나하나 선택하시거나, 모두 선택해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이렇게, 다운로드 해 주시면 완료입니다!
저의 경우에는 너무 들뜬 마음에 그냥 모두 다운받아 버리고 말앗습니다.
리디북스 베스트셀러, 7권을 모두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혹시, 플러스 친구 등록을 했는데 7권 배너가 뜨지 않는다고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런 안내가 있습니다.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만, 무료책을 배송해 준다는 내용이네요.
즉, 저녁 시간대에 플러스 친구를 등록하셧다면, 아침에 카톡으로 배달된 무료책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책들이 기대됩니다. 문정후 작가님의 "용비불패" 너무도 재밌게 읽은 기억이 나네요. 고등학교때 공부를 위해서 "외전"은 읽지 않았었는데, Ebook으로 만날 수 있게 되어 너무도 기쁩니다!

 또한, 얼마 전에 제 이웃인 "티몰스" 님께서 "카네기"라는 인물을 추천해 주셨었습니다~ 마침 카네기라는 인물에 대해 알고 싶었고, 위인전을 읽고 난 직후인데,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이라는 책 역시 기대되기 그지없네요!
 한번 씩 읽고 독후감을 써 봐야겠습니다 +_+

 다른 책들도 보면 아시겠지만, 별점이 상당히 높은 책들입니다. 베스트셀러인 만큼 우리에게 많은 지혜와 교훈을 주는 책들이겠지요. 이 기회에 무료책으로 만나보시고~ 탐독하셔서 좋은 지식 얻으시길 바랍니다!

 아무리 바쁜 현대 생활 속에서도, 하루 한 권의 책을 읽는 것은 지친 우리의 삶에 새 활기를 불어 넣어줍니다. 책을 한 권씩 들고 다니시기 힘들엇다면, 리디북스 어플로 전자책을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어디든지 휴대 가능하고, 내용은 그대로 전달해 주는 Ebook과 완성도 높은 전자책 "리디북스"와의 조합. 한번 이용해 보시길 권장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