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G Tone+ HBS900

HBS-900, 다양한 메세지를 들어보자.(음성출력TTS)



HBS-900, 다양한 메세지를 들어보자

LG Tone+ HBS-900 제품에는 다양한 장점이 있습니다. 자동감기케이블, 자석홀더, 그리고 유연성에 aptX, 하만카돈사운드..... 그리고 BT-Reader과의 결합을 통해서 다양한 메세지를 출력해 주기도 하지요

정말 인상깊었던 기능은, 자체적으로 배터리 상태를 알려주거나, 현재 시간을 알려주는 등의 똑똑한 기능이 HBS-900에 탑재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단순히 버튼 하나를 눌러서 사용할 수 있는 이런 똑똑한 TTS, 함께 들어보면서 느껴 보실까요?


▲위 플레이어를 통해 감상할 수 있습니다.

LG HBS-900, 좌측 조그버튼

헤드셋의 볼륨을 높이고 낮추는 역할을 합니다. 좌측으로 당기면 볼륨이 1씩 줄어들고, 우측으로 당기면 볼륨이 1씩 늘어나지요. 최대 볼륨에 다다르면 경고음으로 알려줍니다. 1초 이상 꾹 밀고 있을 경우, 좌측으로 밀면 잔여 배터리량을 알려주고, 우측으로 밀면 헤드셋의 진동 기능을 켜고 끌 수 잇습니다.

LG HBS-900 우측 조그 버튼

곡 넘기기 및 빨리감기 역할을 수행합니다. 음악을 재생하고 있을 경우에는, 이전곡이나 다음곡으로 넘길 수 있으며, 1초 이상 누르고 있으면 빨리감기나 되감기를 수행합니다. 음악을 재생하지 않고 있을 경우, 메세지(SNS, 카카오톡 등) 다시읽기 기능이나 현재시간 알림 기능을 수행합니다.

LG HBS-900 On/Off 버튼

전원을 켤 때에 '전원이 켜집니다.' 전원을 끌 때에는 '전원이 꺼집니다' 와 같은 메세지를 출력합니다.

LG HBS-900 재생 및 일시정지 버튼

음악을 재생하거나 일시정지, 및 정지시킵니다. 한 번 누르면 재생을, 다시 한 번 누르면 일시정지를, 그리고 1초간 꾹 누르고 있으면 음악이 정지됩니다.

LG HBS-900 통화 버튼

전화가 오는 중에 짧게 한 번 누르면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화 중 또 다른 전화가 걸려 올 경우, 1초간 꾹 눌러 전화를 전환시킬 수 있습니다. 다시 1초간 누르면 기존의 통화로 전환되며, 짧게 누르면 통화가 끊어집니다. 전화가 올 때에 통화 버튼을 2초간 꾹 누르고 있으면 전화를 거절합니다. '전화를 연결합니다, 통화를 거절합니다' 와 같은 메세지가 출력되지요.

대기중에 통화 버튼을 짧게 한 번 누르면 음성 다이얼 기능을 수행합니다. 1초간 꾹 누르면 마지막에 걸었던 번호로 재다이얼합니다. 더블클릭하면 즐겨찾기 기능을 수행하여, 미리 지정한 번호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전원 버튼을 꾹 누른 상태로 헤드셋의 전원을 키면 검색 모드로 들어갑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