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 Gau:Mi/ Wedding

2014년 아이니웨딩 박람회에 참여하세요! 다양한상품이 무료!


2014 아이니웨딩 박람회에 참여하세요! 

다양한 상품이 무료!

2014년이 밝아온지도 벌써 많은 시간이 흘렀습니다. 많은 분들이 다가오는 5월의 설레임을 준비하고 계실텐데요! 가장 아름다운 커플에게 어울리는 아름다움! 아이니웨딩을 통해서 결혼준비를 해 보시는건 어떠실까요? 저렴한 패키지부터 프리미엄 패키지까지 다양한 결혼준비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2014년 5월의 설레임! 그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2014년에도 어김없이 아이니웨딩 혼수박람회가 열립니다. 극히 제한되어서 열리는 아이니웨딩 박람회에 사전예약하시고 많은 사은품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이번 아이니웨딩 혼수박람회, 웨딩박람회의 가장 대표적인 사은품은 '수지크림' 이라네요 >.<


[링크] - 아이니웨딩 웨딩박람회 참여신청하고 수지크림 무료로 받기!



결혼! 생각만 해도 너무나 두근두근거리는 느낌인데요! 특히 화려한 신부 드레스와, 멋지고 늠름한 턱시도를 생각한다면 그렇습니다. 하지만 결혼을 하기 위해서라면 준비할게 참 많지요? 옷부터, 메이크업, 웨딩촬영, 신혼여행지, 가장 중요한 예식장까지.. 이런걸 하나하나 다 신경쓰면 피곤하기 마련인데, a부터 z까지 아이니웨딩에서 전부 해결해드린다고 합니다.



[링크] - 아이니웨딩 참가신청하고 사은품 무료받기 (선착순 2000명)



아이니웨딩 수지크림 이벤트는 선착순 2000명에게만 제공되는 이벤트라고 해요. 꼭 참여신청 하시고 수지크림 받아서 꿀광피부 완성하셨으면 좋겠네요! 

이 외에도 아이니웨딩 웨딩다이어리와, 롯데면세점 할인쿠폰, 웨딩잡지 특별판 등을 무료로 드린다고 하니, 이번 웨딩박람회에는 참여만 하셔도 많은 것을 얻어가실 수 있지 않으실까 싶어요.


아이니웨딩에서는 친구들조차 아름답습니다!

결혼식장에서, 내 친구들까지도 화려한 화장을 해주고, 멋진 기념촬영까지 제공한다면 어떤 느낌일까요? 친구들에게 굉장히 뿌듯하고, 자랑스러울 것 같습니다. 친구들도 이런 결혼식을 부러워 하겟지요?

아이니웨딩에서는 친구들조차 아름답습니다! 이번 웨딩박람회에 참여하신 분들이 아이니웨딩을 통한 웨딩컨설팅을 신청하실 경우, 친구들에게도 들러리이벤트 웨딩촬영이 제공됩니다! 함께 참여하시고, 친구들에게 생색도 내어보세요!



아이니웨딩 박람회에서 혼수도 받아보세요!

요즘은 신랑신부가 함께 집을 마련하고, 혼수도 함께 하는게 추세인 듯 합니다. 한번 할 때에 많은 돈이 들어가는 혼수, 아이니웨딩 웨딩박람회에 참여하시고, 무료 혼수에 응모도 해 보세요! 세탁기, 냉장고, 로봇청소기 등 다양한 혼수를 무료로 얻으실 수 있는 기회랍니다!


[링크] - 아이니웨딩 웨딩박람회에 참여하고, 무료혼수 응모하기!


5월의 멋진 결혼식! 그 화려한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아이니웨딩과 함께라면, 더 멋진 결혼식의 주인공이 되어,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을겁니다!

위의 '참가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아이니웨딩 웨딩박람회 참가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