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 Gau:Mi/ Wedding

웨딩플래너비용 - 걱정하지 마세요! 나에게 맞는 사람이 중요!


웨딩플래너비용 - 걱정하지 마세요! 

나에게 맞는 사람이 중요!


결혼준비를 하다 보면, 한번쯤 들어보는 단어가 있습니다. '웨딩플래너'입니다.

나의 결혼식을 도와준다고, 이것저것 선택하는걸 도와주고, 결혼식을 끝까지 보살펴준다고 합니다. 그런데 비쌀 것만 같아 많은 분들이 망설이시지요. 한번만 가격상담을 해 보면 그러지 않을 텐데요.

오늘은 그래서, 아이니웨딩 웨딩플래너가 필요한 이유를 조금 주저리주저리 해보려 합니다.
그리고, 맨 아래에 웨딩플래너의 가격에 대한 오해를 적어 놓았습니다.


왜? 아이니웨딩 웨딩플래너가 필요할까?


생애 한 번뿐인 결혼식... 물론 두 번도 하고 세 번도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생에 결혼식을 단 한 번 하게됩니다. 결혼식을 하는 사람 대부분은 이 방면에서는 완전 '초보'인 것이지요.

스튜디오는 어디서 선택해야 하는지, 드레스는 무얼 입을지, 메이크업은 어떤 업체가 잘하면서도 저렴한지...

한정되어 있는 예산을 가지고, 최고 품질의 결혼식을 준비하는것!
이것은 초보 신랑 신부에게는 너무나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이 방면에서 여러 업체들을 보고, 느껴 보았던 웨딩플래너라면 어떤 업체가 저렴한지, 어떤 업체의 품질이 좋은지, 그리고 어떤 업체의 특징이 무엇인지 모두 알고 있지요!

그렇기 때문에 웨딩플래너가 필요한 것입니다.


[링크] - 정 그러시다면, 셀프로 웨딩견적을 내보시는건 어떠세요? 클릭!



어딘가 낮선 지역으로 여행을 간다고 합시다.

처음 보는 곳이라 준비를 많이 했습니다. 인터넷으로 명소도 찾아보고, 이것저것 많이 뒤져 봤습니다.
하지만? 막상 처음 가보는 지역을 혼자 여행하다 보면, 놓치는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맛집같은건 둘째간다고 쳐도, 이 지역의 유명한 장소들, 유적들, 자연같은 것들을 미쳐 몰라서 못 보고, 놓치고 오는 경우가 많게 되지요.

하지만, 관광 가이드와 함께라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이 지역을 꿰뚫고 있는 관광 가이드가 여러분을 안내해 준다면, 이번 여행은 정말 후회없고 값진 경험을 남기게 되겠지요!



웨딩플래너도 마찬가지입니다.

모두들 처음 가보는 길을, 업계 1위인 아이니웨딩 웨딩플래너들은 수십번은 더 경험해 본 사람들이에요. 이 신부의 체형에는 이곳 드레스가 어울리겠고, 이 예비부부의 예산으로는 이쪽으로 가는게 더 저렴하면서도 만족스럽겠다는걸 한번에 알아보지요. 심지어는 제휴업체들 간의 프로모션상품을 알고, 훨씬 저렴하게 패키지를 묶을 수도 있고요!

그렇기 때문에, 결혼하는데 있어서 돈을 아끼길 원한다면, 오히려 웨딩플래너를 데려오는 것이 맞다는 이야기입니다. 물론! 만족스러운 결혼식은 당연히 따라오는 것이고요!


근데 비용이 걱정되신다고요?



아이니웨딩 웨딩플래너와 함께라면 가격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우리가 결혼식을 진행하면서 웨딩플래너에게 지불하는 비용은 따로 없거든요!
오히려, 웨딩플래너 덕분에 결혼식을 더 저렴하게 할 수도 있고요.

거미줄처럼 촘촘히 엮여진 결혼업체들 사이에서, 어떻게 패키지를 묶어서 더 저렴하게 할 수 있는지, 이런것들은 모두 웨딩플래너만의 머리에서 나오는 고급 정보들이고, 이 업체들에서 약간의 수고비를 지불하기는 하지만, 개인이 혼자서 결혼식을 준비할 때 보다는 훨씬 더 저렴한 비용에 결혼계획을 세우실 수 있을 거에요!


결론은, 결혼식을 멋지고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기고 싶다면, 웨딩플래너는 필수라는 것입니다.

특히, 업게1위 아이니웨딩 웨딩플래너와 함께라면, 수많은 사람들을 대해본 그들만의 노하우를 통해서, 더 아름답고, 감동적인 결혼식을 경험할 수 있을거에요!

지금 무료상담신청을 남기면 신부의 필수품! 웨딩다이어리도 드린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링크] - 상담신청만 남기면 웨딩다이어리 무료증정! 바로가기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