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s

여름휴가 준비... 아시아엔조이에서 동남아로 가볼래요.




야경이 멋있는 도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루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네요... 
여름 휴가만 바라보면서 사는 하루하루...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되기만 합니다.
이번 여름은 저에게 정말 의미깊은 여름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더욱 후회없을 곳으로 가고싶네요

개인적으로는 말레이시아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는 몰디브, 푸켓과 같은 섬도 굉장히 좋아합니다.
그치만 처음 가는 해외여행인 만큼, 여행사를 통한 잘 짜여진 여행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몇 개의 여행사를 찾아보았는데,
동남아권 여행은 '아시아엔조이'가 제법 눈에 띄더라구요.



아시아 엔조이라고, 동남아쪽을 주로 다루고 상품을 판매하는 여행정보사이트입니다.

땡처리항공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고, 커뮤니티가 잘 형성되어 있어서 여러 여행 정보를 얻기도 쉽겠더라고요. 다양한 상품정보를 얻기도 쉽고, 땡처리항공 정보도 얻을 수 있고! 여행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자유로운 여행에 있어서 여행사의 역할은 중요하겠지요.
아시아엔조이 사이트 소개를 살펴보니, 그런점에 있어서 다양한 채널을 오픈하고 있더라고요.

관리자가 꾸준히 업데이트하는 양질의 여행정보와, 여행지식인 운영, 
그리고 프로모션 정보와 실시간 응대 제공까지, 갖추고 있는 여행사입니다.

태국여행, 동남아여행,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등..여행하기에 맡길 수 잇는 사이트에요.



'아시아엔조이'에서 제공하는 푸켓 여행 지도.

이전에 동해를 여행하면서, 제대로 된 지식 없이 무작정 갔다가 굉장히 고생을 했던 기억이 있어서,
여행은 '사전에 준비된 지식이 굉장히 중요하다' 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아시아엔조이 사이트에서는 여행에 관한 정보를 A부터 Z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행지의 특징, 정보, 그리고 여행가격까지... 혹시 여행을 어디로 가야할 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추천여행지'까지 달마다 선정해서 꾸준히 업데이트하고 있지요.

여름휴가를 가기 위해서 사전 조사를 하고 계신다면, 아시아엔조이 사이트에 들어가서 여행지 정보를 얻어보세요! 전문적이면서도 상세한 정보가 많이 있답니다.

http://www.asiaenjoy.com


아시아엔조이에서 알려주는 푸켓여행 가이드.

푸켓 여행에 대해서 정말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푸켓뿐 아니라, 다양한 관광지에 대해서 소개를 해 주고, 여행을 가서 보아야 할 것, 먹어야 할 것,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정보들에 대한 설명을 해 주고 있어요.


그래서, 아시아 엔조이와 함께 여행을 하면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나봅니다.

정말, 기초지식 없이 여행을 떠나면 이 여행은 후회가 가득한 여행이 될 수밖에 없는게,
어디에 가야 무엇이 나오고, 무엇이 유명한지도 모르고 돌아오는 여행이 될 수 있거든요.

현지 가이드의 설명도 중요하지만, 그 전에 많은 사전 지식을 알고,
이후에 가서 사전 지식을 통해서 새롭게 보는 이 나라의 문명, 유물을 통해 깨달음을 얻는 과정,

아시아 엔조이 홈페이지에 그냥 들어가서 여행 정보만 수집한다 해도, 제법 괜찮은 시간이 될 것 같아요....


근데 가격 정보가 궁금하시죠?


일단, 푸켓 가격은 특가로 50만원 정도에 나와 있습니다.

현지에서 가이드에게 30불 정도를 제공하는 게 별도이기는 하지만, 5일 여행코스로는 굉장히 저렴하다는 생각입니다. 이번 여름에 푸켓에 가서 물장난도 좀 쳐보고, 자연에서 놀다 오면 어떨까요?

이 외에도 , 패키지로 저렴한 상품들, 땡처리 항공사를 통한 저렴한 상품들이 항시 올라오고 있습니다.


여름휴가 여행을 가장 저렴하게 가는 방법! 

땡처리항공을 이용해서, 저렴한 여행을 즐길 수 잇지요! 아시아엔조이에서는, 땡처리항공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항상 준비를 해 두어야하겠지만, 기존값 대비 훨씬 저렴한 가격에 여행이 가능하다는건 최고의 장점이에요!

여행정보사이트이면서도, 저렴한 상품을 취급하는 아시아엔조이에서 땡처리도 알아보세요!


현재 아시아엔조이에서는 이런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회원가입만 하면 바로 참여되고, 동남아 일주일 여행권의 큰 부상이 있다고 하니까

지금 바로 가입하셔서 참여하세요!


http://www.asiaenjoy.com/?_C_=1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