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s

상조회사비교, 안정성을 생각하면 라이프온 늘곁애!


상조회사비교, 안정성을 생각하면 라이프온 늘곁애!

1982년부터 시작되었던 상조회사, 늘곁애 혹시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우리나라 최초의 상조회사이면서, 32년의 운영경력을 토대로 안정감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늘곁애 상조회사, 이번에 새로운 이름을 내걸었는데, 항상 고객의 곁에 있겠다는 의미로 '늘곁애'라고 한 이름이 마음에 와 닿습니다.



라이프온 늘곁애! 상조회사는 무려 30여년을 버텨온 대한민국 상조회사의 선도자로서, 삶의 중요한 순간인 장례를 도와주고 있으며, 안정성있는 자산운용으로 탄탄한 신뢰를 구축해 온 회사입니다.

그리고 전국에서 만나볼 수 있는 광역 상조서비스망을 구축하고 있는 회사이기도 하지요.



사실, 상조 서비스 회사는 다양합니다. TV 광고로도 많이 접해보실 수 있고, 신문에서도 다양한 상조회사를 만날 수 있지요. 하지만, 늘곁애는 대한민국 최초의 상조회사이면서, 오랜 운영경력과 탄탄함을 바탕으로 신뢰를 쌓아가고 있는 회사입니다. 공정위에서 발표하기로는, 1000억원 이상 자산을 보유한 대형 상조회사들 중 유일하게 순이익을 창출한 회사이기도 하지요.

요새 많은 상조회사들이 망한다는 소식을 들을 때마다 얼마나 안타까운지 몰라요. 납입한 돈의 안정성, 탄탄함도 굉장히 중요한데, 이러한 것들을 잘 지켜줄 수 있는 회사로, '라이프온 늘곁애' 좋은것 같아요.



라이프온 늘곁애의 'One-Stop-Service' 역시 굉장히 두드러진 장점이지요.

전화 한통으로 상조의 A부터 Z까지를 모두 준비해주는 라이프온 늘곁애의 원스톱서비스,
인생의 중요한 순간에 상조의 모든것을 간편하게 처리해주니까, 고객 입장에서 굉장히 편하고 믿음직한것 같아요.



직접 운영하는 장례식장을 통해서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

직접 생산하는 수의를 저렴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 등이 큰 장점으로 다가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수의의 품질등급정도를 확인할 수 있네요.



재무관리가 탄탄합니다!

2012년, 공정위에서 발표하기로는, 고객 납입금 대비 보유금액이 더 많은 튼튼한 회사로서 발표가 되기도 했던 라이프온 늘곁애 상조! 자산이 많으면 많을 수록 그만큼 탄탄한 회사로서 고객의 돈을 지켜줄 수 있을 거에요.


다양한 제휴 협력사와의 관계를 통해 건재함을 드러내는 라이프온 늘곁애....

은행권과의 협력관계는 라이픈온 늘곁애의 재무관계가 얼마나 튼튼한지를 잘 보여줍니다.
은행이 투자할 수 있는 회사라면, 그 구조가 굉장히 튼튼하다는 것을 나타내 주지요.

회사가 만약 부도가 난다 할지라도, 부산은행에서 계약금의 50%를 지급하는 내용의 협약관계를 맺었다고 해요.
그런데, 은행에서 이 돈에 대해 지급 계약을 아무하고나 맺지는 않을 터,

그만큼 늘곁애가 굉장히 탄탄하고 믿음직스럽다는 것을 반증하지요. 



라이프온 늘곁애 상조 바로가기 : http://www.aidclub.com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