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 It's Me & My Think

Google Adsense Pin이 도착했습니다~!




 오늘 집에 와보니, 멋드러진 카드가 하나 도착해있네요? ㅎㅎ 표지만 보고서도, 무엇인지 바로 감이 와 기쁨의 환호성을 내질렀습니다 ㅎㅎ 블로거의 꿈, 로망인 Google Adsense Pin code였지요.

 애드센스를 활성화 시키기 위해서는 "세금정보", "수입 통화 정보", 그리고 "주소지 등록"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 중 "주소지 등록"을 위해 에드센스측에서는 Pin code를 발급하고 있다고 하네요. 다만, pincode가 우편을 통해 도착하기 때문에 받기까지는 약 3~4주가 소요된다고 합니다.

 어쨋든 잘 도착한 Pin code. 입력 무사히 마쳤고~ 저도 이제 수입금을 수령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웃음이 절로 나온답니다~~

 

 


 이런 모양이에요. Google 표지만 봐도, 어디에서 날라왔는지 바로 감이 오지요?

 
 


 이건 뒷면입니다~ 구글의 로고가 크게 씌여 있네요. 아주 심플합니다.

 
 


 대각선 각도에서 한장 찰칵 했습니다. 너무나도 기쁘기 때문이에요~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에서 왔다는 문구가 눈에 띄는군요.
 이제 슬슬 열어봐야지요? ㅎㅎ

 
 


 아, 그림이라도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진짜 달랑 Pin code만 있군요.
 나머지는 자질구레한 설명입니다...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링크만 남겨 놓았고, Pin code 사용법을 남겨 놓았네요.
 옆에 작은 해바라기는 같이 온 상품이 절대 아니랍니다. ㅋ_ㅋ

 
 솔직한 제 심정으로는, 일 트래픽 1000 가지고는 용돈벌이도 안되는거 같아요 ㅠㅠ
 이러다가 한 일년 되야 첫 수익이 나올거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하지만, 최소한 포스팅당 약간의 과자값정도는 번다고 생각하면 조금은 편해집니다.
 좀 더 질좋은 포스팅으로 많은 트래픽을 유발해야겠다고 다짐을 해보는 까움이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