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App/ Fun

카카오톡3.0 - 카카오톡의 화려한 변신(리뷰,다운로드)


 국민 어플 카카오톡이 드디어 2.0시대를 벗고 3.0으로 돌아왔습니다!

 심플한 모토를 기본으로 세련된 UI를 달고 나왔으며 모든 기능이 한 박자 더 빨라진듯한 느낌마져 드는군요!

 더욱 더 편리해진 2012년형 UI로 더 각광받는 카카오톡 되기를 바래 봅니다^^


 함께 보실까요?



카카오톡 다운로드하기

카카오톡_3.0.0.apk


카카오톡 업데이트

  잠금화면이 변화하였습니다. 기존의 타일형을 벗어나, 하얀 바탕에 부풀은 효과가 더해져 세련된 느낌을 자아냅니다.

 자물쇠까지 더해졌네요 ^^ 숫자 공간이 조금 더 넓어져 오타를 줄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 업데이트

 친구 화면입니다. 기존에 비해 더 많은 친구들을 볼 수 있으며, 상태 메세지가 입체적으로 바뀌었습니다.

 상단의 탭들 역시, 아이콘이 조금씩 바뀐 모습입니다.!


카카오톡 업데이트

 채팅화면은 크게 바뀐 것이 없습니다. 굳이 꼽자면 기존의 기본이미지가 바뀐 점이라고 할까요?

 당분간은 해당 채팅화면도 그대로 쓰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카카오톡 업데이트

 채팅 목록을 보여주는 창도 3.0에 맞게 살짝 바뀌었습니다. 큰 변화를 찾아보기는 힘들지만, 아이콘의 변화나 기존에 비해 축소화된 목록들을 꼽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업데이트

가장 많이 바뀐곳은 설정창이 아닌가 하고 생각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기존의 목록형은 너무 불편했었죠~ 어플리케이션처럼 배치형으로 바뀌어 원하는 설정으로 바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기존의 설정은 따로 분리되어 있어 여러 구도, 알림음 설정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채팅창에서 이모티콘을 눌러 들어가야 했던 아이템스토어가 설정으로 들어갔네요

 플러스친구나, 선물하기 기능 역시 이곳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간편하게 사용되는 내 프로필도 밖으로 빼 놓아 편함을 더합니다.


 기존에 공지가 되었던 카카오톡 3.0의 변신. 더 세련되고 이뻐지지 않았나요?

 바뀐 카카오톡이 마음에 드시다면 빨리 업데이트 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카톡하시길 바랍니다! +_+




카카오톡 다운로드하기

카카오톡_3.0.0.apk


 

카카오톡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