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 Introduce 4 you

헝거게임 영화예매권 5000원에 받자 - 리디북스 결제 이벤트 (~2012.4.6)


4월 5일에 개봉하는 영화 헝거게임 - 판엠의 불꽃 

책으로 매우 감명깊게 읽은 작품이기 때문에 4월에 나올 영화들 중 까움이가 가장 기대하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마침 영화 예매권 할인 이벤트가 있어 정말 기분이 좋답니다!

헝거게임 영상부터 보고 시작하실까요?





줄거리

무기는 단 하나! 모든 과정은 생중계된다! 승자와 패자를 결정하는 건 오로지 운명뿐!

세상을 변화시킬 거대한 혁명의 불꽃이 타오른다!

12개의 구역으로 이루어진 독재국가 ‘판엠’이 체재를 유지하기 위해 만든 생존 전쟁 ‘헝거게임’. 일년에 한번 각 구역에서 추첨을 통해 두 명을 선발, 총 24명이 생존을 겨루게 되는 것.

‘헝거게임’의 추첨식에서 ‘캣니스’는 어린 여동생의 이름이 호명되자 동생을 대신해 참가를 자청하며 주목을 받는다. 과거 자신을 위기에서 구해줬던 ‘피타’ 역시 선발되어 미묘한 감정에 휩싸인다. ‘캣니스’는 금지구역에서 함께 사냥을 했던 ‘게일’에게 가족을 부탁하며 생존을 겨루게 될 판엠의 수도 ‘캐피톨’로 향하는데…


 수잔 콜린스의 청소년 SF소설 "헝거게임" 은 시리즈물로, "캣칭파이어" , "모킹제이" 까지 출판되었고,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이 소설이 영화화되어 많은 기대를 끌고 있지요. 실제로 많은 사람들은 "원작의 내용에만 충실히 따라간다면 무조건 성공할 것" 이라며 호평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리디북스에서는 헝거게임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조건부로 운영이 되고 있는데요, 리디북스에서 5000원을 결제하시면 됩니다.

 5000\ ..?

 네 5000원 맞습니다. 실제 영화값은 8000원(성인 기준)인데요, 리디북스에서 전자책을 살 수 있는 5000원을 결제해 주시기만 한다면 결제 다음날 문자를 통해 영화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보내줍니다.

 이 쿠폰은 인터파크 영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며,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영화 예매가 가능합니다.

 리디북스 이벤트 바로가기

 혹시 이벤트 참여가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서 이벤트 참여 과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헝거게임


 리디북스 홈페이지 (http://www.ridibooks.co.kr) 에 접속하셔서 로그인을 하신 후, 상단의 "이벤트" 배너를 클릭합니다. 위의 사진과 같은 배너가 뜨면 클릭해서 이벤트에 참여합니다.


헝거게임


 가운데의 "충전하고 예매권 받기" 라고 쓰여진 빨간 원을 클릭합니다.

 친구분들이랑 같이 가고 싶으신 분들은... 친구분들도 이벤트에 참여하도록 해야합니다. 1인 1회 참여밖에 안되기 때문에 5000원이 넘는 금액을 결제하셔도 영화예매권은 1인당 1개밖에 받으실 수 없습니다.

 결제하셨다면, 다음날 오후에 문자로 예매권이 도착합니다. 금,토,일요일에 결제를 하셨다면 월요일 오후에 예매권이 발송됩니다.

헝거게임

 1000\, 3000\ 결제하시면 안됩니다.

 이벤트 참여는 5000\부터 가능하기 때문에 5000\ 이상을 결제하여야만 합니다.

 까움이는 5000\을 결제하였습니다. 신용카드로 긁어야죠.... ㅇㅅㅇ

 리디 캐시포인트 주의사항이 아래에 있습니다.

헝거게임


 리디포인트 적립률에 대해서, 그리고 리디캐시가 소멸되는 일자를 알려줍니다.

 한 번의 사용도 하지 않은 후 60개월 = 5년 후에는 리디포인트가 사라집니다. 그런데... 5년동안 책 한권도 안보시게요?


헝거게임


 이벤트 참여하시면 곧 이런 창이 뜹니다. 자신의 핸드폰 번호로 헝거게임 영화 예매권이 도착할 것이기에 꼭 반드시 절대로 정확한 번호를 적으셔야만 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정확하게 적으셔야만 합니다.!!!

헝거게임

 결제가 완료되고, 이런 메세지가 떳다면 정상 참여되신 것입니다. 리디 5000포인트로 원하는 책도 보시고, 헝거게임 영화도 재밌게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저도 구매했음을 보여주는 창입니다.

헝거게임



 이 글을 읽으시면서 "리디북스가 뭐지" 하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리디북스 어플 소개 바로가기 

 리디북스는 아이폰/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자책 서비스로, 국내와 해외를 통틀어 1위를 하고 있는 전자책 서점입니다.

 매우 편리하고 직관적인 ui, 방대한 무료책 등으로 많은 사용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전자책의 특성상 휴대성과 저렴함이 장점이지요.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해서, 많은 분들이 전자책 시장과 좋은 인연을 맺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헝거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