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G G3

LG G3 퀵서클케이스 앱(1)- 손전등? 플래쉬라이트!



LG G3 퀵서클케이스 앱(1)- 손전등? 플래쉬라이트!



LG G3 퀵서클케이스를 사용하다 보면, 앱을 마음대로 추가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무려 '퀵서클 전용 앱'을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퀵커버를 열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는 앱이 제법 많지요!

그 중에서도 가장 실용성있는건 '손전등' 앱일 것입니다.

손전등 앱은 'LG SmartWorld' 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 포스팅을 G3로 보고 계시기 바랍니다.)


LG SmartWorld 앱은 각 G3 스마트폰에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없다면 링크(클릭)

LG SmartWorld에 들어가셨다면, 좌측 상단의 '메뉴'를 꺼내줍니다.

메뉴를 누르면 아래의 사진과 같은 메뉴가 나타나지요.

LG 스마트월드에서는 LG G3 전용으로 '퀵서클 Apps' 라는 메뉴를 운영 중입니다.

이곳에서 퀵서클케이스 전용 앱을 다운받을 수 있지요. 손전등 앱 뿐 아니라, 게임, 잡지 부분 등 다양한 앱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퀵서클 손전등' 앱을 선택해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손전등 앱을 퀵서클에서 사용 가능하게 설정하는 법을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게시물을 참고해주세요.

2014/06/24 - G3 퀵서클케이스 아이콘이 적다? 아이콘 설정법


LG G3 퀵서클 앱, '손전등' 사용 사진

위의 포스팅을 참고해서, LG G3 퀵서클앱 설정을 했다면,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손전등은 한눈에 보기 쉽게 손전등 아이콘을 가지고 있지요. 눌러줍니다.


이 아이콘을 눌러, LG G3 퀵서클손전등 앱을 켜면, 바로 플래쉬가 활성화됩니다.

비록, 깜빡거리는 등의 기능은 없으나, 가장 기본적인 기능으로 무리없이 사용하기에 적절하지요!


또한, 한번 더 터치를 하면, 플래쉬가 꺼지며, 다시 퀵서클 앱들 목록으로 돌아갑니다.

반응속도도 제법 있는 편이고, 사용이 용이합니다.


LG G3를 사용하면서 '퀵서클케이스'가 없다면 G3를 온전히 즐기실 수 없을거에요.

퀵서클케이스가 있으시다면, 손전등 앱으로 일상을 더 편리하게 꾸며 보는건 어떠실까요?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