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G G3

LG G3 악세사리, 3가지 세트들을 모아보았습니다.


LG G3 악세사리, 3가지 세트를 모아보았습니다.

LG의 전략 스마트폰 G3, 그 무엇보다도 카메라 기능을 강조해서 굉장한 성공을 거운 케이스입니다. 근데, G3와 함께 출시되어 큰 관심을 모았던 악세사리들, 혹시 기억 하시나요? 그 세 종류의 악세사리를 한데 모아 보았습니다.



굉장히 얇고, G시리즈의 계보를 잇는 스마트폰답게 하드웨어와 감성으로 무장한 G3,

G3와 함께 출시한 악세사리들 역시 전략적인 기기들로 무장을 했기에 더욱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물론 G3 자체도 굉장히 좋은 스마트폰입니다. 카메라 기능은 매우 만족스럽고, 퍼포먼스도 나름 쓸 만한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아직까지도 발열이 상당히 문제가 되고 있는 부분이지만, 사용하다 보니 굉장히 무감각해지더라고요.. 꾸준한 업데이트와, 스마트알림이, 셀카 기능, 그리고 바로가기 기능 등으로 인해 사용자를 만족시켜 주는 스마트폰입니다.


1. HBS-900, 하만카돈을 입힌 전략 블루투스 헤드셋

LG Tone+ HBS-900 헤드셋이 첫 번째 주인공입니다.

일반 블루투스 헤드셋이 아닙니다. 하만카돈 사운드를 입히고, 음손실을 방지하는 apt-X 코덱을 사용해 원음에 가까운 음질을 보여주며, TTS기능과, 다양한 스마트기능으로 무장한 헤드셋이지요. 넥밴드형태로, 평소에 가지고 다니기가 용이하며, 자동줄감개 방식으로 선정리가 간편한 헤드셋입니다.

G3와 연결되면 배터리 상태를 G3에 표시해주는 기능과, 수신전화를 읽어주는 기능 등으로 인해 궁합이 잘 맞는 악세사리입니다!


2014/07/18 - HBS-900, LG 프리미엄 블루투스 헤드셋 개봉기


2. WCD- 100 무선QI충전기

LG에서 내놓은 QI 방식의 무선충전기입니다. 

거치대 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며, 1100A에 가까운 고출력을 뿜어 제법 평균적인 무선충전속도를 보여줍니다. 폴딩이 가능하지만 안타깝게도 보관용도일 뿐, LG G3를 눕혀서 충전시킬 수는 없습니다. 또한 퀵서클케이스나, LG정품 QI인증 케이스가 있어야만 충전이 가능하다는 것은 의외로 불편을 초래합니다.


2014/06/22 - G3 무선충전기 WCD-100이 왔습니다! (사용기)


3. LG G3 퀵서클 케이스

가장 큰 역할을 하고 있는 퀵서클케이스

LG G3를 샀는데 퀵서클케이스를 구입하지 않는다면, G3를 반밖에 즐기실 수 없으실겁니다. 퀵 윈도우를 통한 사진촬영, 전화, 음악 등의 다양한 컨텐츠와 고풍스러운 시계 아이콘까지... 퀵서클 케이스는 G3를 두 배 이상 돋보이게 만들어줍니다!


2014/06/22 - LG G3 퀵서클케이스 리뷰 (블랙)


LG G3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악세사리들이 하나같이 프리미엄급이라 더욱 즐겁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악세사리들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LG에서 만든 LG G3 4총사로 오늘 하루가 참 즐겁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