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s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로드, 3가지 버전 제공(3.0 무설치 / 3.0 설치/ 3.7 설치)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로드, 3가지 버전 제공(3.0 무설치 / 3.0 설치/  3.7 설치)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로드

안카메라를 사용하시는 분들, 상당히 많으실겁니다. 까움이 역시도 안카메라를 사용해 웹 사이트를 캡쳐하고, 원하는 이미지를 만들며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새로 나온 안카메라 버젼은 조금 불편합니다. 로그인을 해야만 캡쳐를 할 수 있고, UI 자체도 약간 난이도가 있어 졌습니다.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이 안카메라 구버젼을 다운로드할려고 노력을 많이 하십니다.
안카메라 구버젼, 3가지 방식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안카메라 구버전 3.7로, 설치해야만 사용할 수 있는 파일입니다.

AnCamera_Setup_3.7.exe


안카메라 구버전 3.0으로, 설치해야만 사용할 수 있는 파일입니다.

AnCamera_v3.0.exe


안카메라 구버전 3.0으로 설치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는 파일입니다.

AnCamera_v3.0(not install).exe



국산 캡쳐 프로그램으로도 불리는 안카메라가, 다시 편리하고 직관적인 UI로 돌아갔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구관이 명관'이라는 말이 있듯이 안카메라 역시도 구버전이 더 인기있는 현실이 참 슬프네요.



앞으로 안카메라가 무수히 발전하기를 기원하며, 더욱 편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주시는 안카메라 개발자 분들께 감사함을 표하고 싶습니다. 안카메라 구버전 구하러 오신 분들도 환영합니다! 안카메라 구버전 무사히 다운받으시고, 즐거운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안카메라 구버전다운로드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