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Gallexy Note

갤럭시노트 크롬(테두리) 수리비용, 얼마일까?

갤럭시노트 크롬(테두리) 수리비용, 얼마일까?


역시 저는, 뭐든지 손에 들어온 것을 편안히 보내주질 못하나 봅니다 ㅎㅎ
갤럭시노트도 계속 사용하고... 그러다 보니 테두리 부분에 많은 찍힘이 생기게 되더라구요.

보면 볼수록 테두리의 흠집, 까만 부분들이 보기 싫길래, 작정하고 삼성AS센터를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대충 수리비는 4-5만원을 예상하고, 찾아갔었지요.. 하지만 나온 금액은 예상외로

25,500원

꽤 저렴한 수리비에 한번 놀라게 됩니다. ^_^ 기분은 좋네요~



접수대에서 접수를 하고, 잠시 기다리니 엔지니어가 와서 설명을 해 줍니다.

"부품을 교체하는 데에는 25,000원 정도가 들어갈 것이고, 안테나는 따로 5,000원을 받습니다."

한 10여분이 지나니까 금방 수리가 다 되었더라구요. 저는 따로 안테나를 손보지는 않았습니다.



새 것처럼 비닐도 씌어져있고... 더 이상 흠집이 보이질 않으니 저는 완전 만족!
이제, 새 것처럼 깨끗하게 사용하는 일만 남았네요.
그래서... 그동안 애지중지하던 플립커버를 제거하고, 젤리케이스를 주문했답니다.

역시 플립커버는 떨어트림...스크래치에 취약하더라구요. ㅠㅠ



깨끗해진 폰을 보고 있으려니까 조금 미안하기도 하고....
진작에 할껄 하고 아쉽기도 합니다.

2년 뒤에는 분명 많은 폰들이 나와있기도 할거고... 그렇겟지만
처음 저를 반겨줄 폰이라고 생각하니, 깨끗하게 모셔두고 가야겠더군요^^

저렴한 수리비 덕분에, 다시 깨끗함을 되찾을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