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TC. Review

Evo4G+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Sense3.5




이보가 드디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센스 3.5라, 큰 기대를 가지고 있었고 그에 맞게 많은 기능들이 업데이트 되었군요!
더욱 부드러워진 센스 UI ~!! 기대를 가지셔도 좋습니다!




업데이트 과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글로만 설명해 드리자면,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지금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밑의 화살표로 그림을 넘기세요!

012345





 업데이트가 되었다면, 당연히 어떤 점이 업데이트 되었는지 궁금하겠지요?
 함께 살펴보도록 해요!


 

Sense3.0

Before

Sense3.5

After


 차이점을 발견하셨나요? 네 그렇습니다. 하단의 "메뉴/전화/개인설정" 일명 "센스 독바" 가 변하였습니다. 각 아이콘에는 세세한 이름까지 붙여서 나왔네요! 전체적으로 투명해지고 커졌습니다. 이제 배경을 많이 가리는 일은 없을 것 같네요~ ^^*



Shell 3.0

Before

Shell 3.5

After

 

 Sense 3,0에서는 창의 갯수를 조절할 수 없었습니다. 줄일 수도, 늘일 수도 없었지요. 이제 Sense 3.5에서는 창의 갯수 조절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녹색 사각형을 이용하여 홈을 더 잘 구분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bar

Before

bar

After



 
한참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고 있는 바의 모습이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아이콘이 커졌습니다. 아이콘과, olleh 옆의 :지우기: 역시 커진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op

Before

op

After

 

가장 많은 분들이 체감하는 빠른설정창 입니다. 우선, 기본설정에 있던 wifi, GPS, 설정 이 빠진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신 Wifi는 맨 위로 감으로 현재 어디에 연결되있는지 빠른 확인이 가능해졌습니다. "추가 설정" 글씨의 오른쪽 화살표를 누르면 예전의 "설정" 과 같은 전체 설정창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3개의 아이콘이 빠지며 "전원절약기" 와 "비행모드" 아이콘이 새로 들어왔습니다. 정말 마음에 쏙 드는 설정입니다!



camera

Before

camera

After

camera

After




 카메라 UI역시 함께 변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아이콘 밑에 글씨가 추가됬고, 아이콘이 살짝쿵 변경되었답니다~ "효과" 아이콘이 맨 오른쪽 위로 갔고, 대신에 "설정"아이콘이 새로 들어왔네요! 일일히 메뉴 누를 필요 없도록 잘 변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battery

Before

battery

After




 메뉴 - 설정 - 전원에 가면 이런 변화도 보실 수 있습니다. 남은 배터리의 잔여량을 알려주는군요.
 음...근데 이 기능은 왜 넣은걸까요? 싶어요 ㅎㅎ..... 잔여배터리 위젯을 잘 사용하고 있는데 ;;



custom

Before

custom

After



 개인설정 창도 바뀌었습니다! 과거에 모든 설정이 한 탭에 정렬되어 있었다면, 센스 3.5부터는 각 탭별로 구분이 됩니다.

 좀 더 구분이 쉽기는 하겠지만.. 뭔가 조금 귀찮은 듯한 변화라고 생각합니다.



SB

Before

SB

After

 

 기본 브라우져도 바뀌었습니다. 기존에 없던 "홈" 탭이 추가되었고, 뒤로가기 버튼이 생겼습니다. 매번 브라우져를 옮길 때마다 홈페이지를 일일히 치는게 귀찮아서 북마크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유용한 기능이 될 것 같습니다! 순정브라우져~ 사랑해요!


 그 외의 기타 변화들입니다. 

 밑의 화살표 이용해서 사진을 넘기세요!

0123

 

 

 함께 Sense UI 3.5를 살펴 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SenseUI 3.5에 추가된 어플들도 참 많은데요~ 그건 차차 포스팅하도록 하지요 ㅎㅎ
 업데이트가 되니, 새 폰을 얻은 마냥 하루종일 즐겁네요! 다른 이보 사용자분들께서도 얼른 업데이트해서 즐거움 누리시기 바랍니다!
 진정한 사후관리의 HTC 자랑스럽습니다!

evo업뎃 중인 evo의 모습...조금 닦고 찍을걸.....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