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App/ Utility

Camera360 - 무음셔터는 기본! 다양한 효과를 제공하는 카메라 어플리케이션!(무료)

Camera360 - 무음셔터는 기본! 다양한 효과를 제공하는 카메라 어플리케이션!

이전 포스트에 이어서, 새롭게 소개드릴 카메라 어플리케이션은 "Camera360"입니다.
다양한 장면 모드와, 필터 효과, 그리고 편집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무료" 라는 면에서 큰 메리트를 갖춘 어플리케이션이죠.
중국에서 시작된 어플리케이션으로, 안드로이드마켓의 세계화에 휩쓸려
이제는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카메라 어플리케이션이기도 합니다.


  

Camera360 pro는 무료 버젼으로, 안드로이드, 아이폰, 티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첫 화면에서 느낌이 오시겠지만, 중국에서 시작된 어플입니다.
중국어로 "카메라360"이라고 적혀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지요.
처음에는 유료로 배포되었으나, 최근부터 무료로 전환하여 배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확대 축소 및 플래쉬 설정까지 기본 기능을 충실하게 제공합니다.
전후면카메라 전환도 가능하며, 진저브레드 이상부터 시작된 "미러링"도 Fix한 모습을 보여주지요.
무엇보다 수동으로 초점을 맞출 수 있다는 점이 매혹적인 어플리케이션입니다.

Camera360에서는 하단의 메뉴 버튼들을 통해서 다양한 모드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음성을 on/off함으로 간단하게 무음셔터가 가능합니다. (순정인데도 소리가 안나는군요!)
타이머 기능, 손떨림방지 등 정말 필요한 기능이 쏙쏙 있는 마음에 드는 카메라 어플입니다!

고급 메뉴를 통해서도, 이 어플이 얼마나 신경을 써서 제작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물론, 한글화 중간중간에 오탈자가 보이기도 하지만, 이해하는데에는 무리가 없지요.
사이즈, 품질, GPS 등. 카메라에서 제공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Camera360은 다양한 필터 효과를 제공하여
처음 사용하는 이용자의 눈을 단번에 사로잡는 어플이기도 합니다.
이 효과들을 적절히, 다양히 이용하는데,
모두 촬영 후에 적용이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원본을 보존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와플이 참 맛있어 보이지요? ^^
큰 화면과 구도로 촬영이 가능하다보니, 촬영하는 시간이 즐겁습니다.
중간중간 다양한 조절이 가능하다보니, DSLR이 부럽지 않은 어플입니다^^


그리고, Camera360역시 기본적인 SNS 공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니, 기본 8개의 공유기능에.. 추가로 더 지원하는 모습도 보이지요^^
다만, 중국계 사이트가 많이 보이기 때문에, 우리는 Facebook이나 Filckr를 주로 이용하게 됩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도 물론 지원하지요^^

필터 효과에 연이은 "장면모드"도 꽤 신선하고 독특합니다. 마치 스티커 같다고 할까요?
오른쪽 삽화를 보면 아시겠지만, 저런 식으로 사진을 꾸밀 수 있어요.
정말 다양한 장면모드가 존재하니, 꼭 써보시면 반하실겁니다^^ 

 

어플리케이션 생태계가 확장될 수록, 다양한 카메라 어플리케이션이 나와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해 주고 있습니다~Camera360도 그 중의 하나로, 매우 다양한 기능으로 우리의 곁에 다가오고 있네요.
지인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Camera360과 함께 해보시기 바랍니다^^

[AD]동원에서 제공하는 추석선물세트를 저렴하게 가져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