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 Introduce 4 you

MS의 클라우드 SKYDrive - 무료 25GB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http://skydrive.live.com/(바로가기) 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기존 Skydrive 사용자라면, 무료 저장 계정 용량을 25GB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MS 스카이드라이브 클라우드


 Live 아이디( hotmail )가 있다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기존 5GB의 용량이 25GB로, 무려 5배 늘어나게 되지요!

 로그인을 해서, Skydrive에 로그인하신 후, 위의 사진처럼 "요청"을 클릭합니다.



MS 스카이드라이브 클라우드 요청


 25GB 업그레이드 요청 결과로 나오는 화면입니다. 오른쪽 구석의 Free Upgrade가 보이나요? 무료로 25GB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기 때문에! 주저없이 눌러줍니다! 어떠한 비용도 들어가지 않습니다!


MS 스카이드라이브 클라우드 확인



 "계정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라는 메세지를 확인하셨다면 성공하신것입니다.

 25GB의 넉넉한 저장 용량을 소유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MS의 클라우드 서비스 - SKYDRIVE는, 완전 무료에, 저렴한 확장비용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저장공간입니다. 무료 계정인만큼, 빠른 속도를 기대하기는 힘들지만, 원하는 폴더를 링크를 통해 공유할 수도 있고, 저장소 안에서 MS Word, Excel, PPT가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이기도 합니다.


 문서 위주의 사용자이시라면, 또는 인터넷이 되는 어디에서든지 오피스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활용하시면 어떨까요? 분명 MS의 클라우드 기술력에 놀라게 될것입니다! 또한, 탐색기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시면 실시간 자동동기화도 가능하답니다!



MS 스카이드라이브 클라우드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