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ETC. Review

논슬립 옷걸이 - 옷장을 깔끔하게 해주는 마법의 도구!

까움이 2014. 5. 22. 08:00



희안하게도, 방이 깔끔하면 마음이 안정됩니다. 공부도 더 잘되고, 포스팅도 오랜시간 집중이 가능해져요. 그런데, 방이 깔끔하지 않아 문제입니다. 침대, 책상 다 괜찮은데 옷장이 문제에요. 이게 왜 이런 걸까 고민을 많이 하다가, 새로운 세상에 눈을 뜨게 되었습니다. 논슬립 옷걸이! 옷장을 깔끔하게 만들어주는 마법의 아이템입니다!

논슬립 옷걸이 프로젝트!


옷만 잘 걸어도 옷장이 깨끗해집니다. 깔끔해져요. 이걸 왜 몰랐을까.. 진작에 했으면 더 깔끔한 옷장을 볼 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참 많습니다. 도대체 제 옷걸이가 어떻게 변했길래?! ㅠㅠ 한번 보세요.. 이게 사람이 사용하는 옷장이었는지..


옷걸이의 옛날 상태...



헐.. 중간중간 흰 옷걸이들이 마구 나와있고, 난방들, 와이셔츠들이 중구난방으로 걸려 있습니다. 구분이 전혀 되지 않으며 옷장에서 옷이 구겨지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지고 있어요.



벨트를 어디다 두어야 할지, 가방은 어디다 걸어야 하는지 참 난감합니다.
이건 옷장을 매일같이 보니, 제가 마음 편하게 공부할 수 있었을까요? ㅎㅎ


논슬립 옷걸이의 등장!!!



그래서, 큰맘먹고 온라인으로 옷걸이를 주문했습니다. 논슬립옷걸이 30개와 일반옷걸이 30개, 60개입니다. 논슬립옷걸이는, 얇고 가벼우며, 한 옷장에 많은 옷을 걸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는데요. 양 사이드에 고무패킹이 달려 있어서 옷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고정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일반 옷걸이는 수건을 비롯해 다양한 옷을 걸 수 있는 표준형 옷걸이에요.


이 옷걸이를 사용하고서 제 방이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어떠세요. 옷 사이의 간격이 맞고, 옷 종류별로 구분이 가능해졌어요. 논슬립옷걸이로 옷장행거가 깔끔해졌습니다.



저 간격좀 보세요. 와이셔츠를 많이 걸었는데, 부피를 저만큼밖에 차지하지 않습니다. 깔끔한 모양으로 옷장 정리가 가능해요. 논슬립옷걸이 정말 대단한 제품입니다.



물론, 다른 옷걸이들 - 이를테면 집에 있는 세탁소 옷걸이(?) 와 같은 것들도 이런 정리는 가능합니다. 하지만 옷이 중구난방으로 퍼지고, 보기에 깔끔하지 않다는 단점이 있어요. 이전에도 여러번 시도를 했지만, 깔끔하게 정리되지 않아서 짜증이 났었는데, 이번에 논슬립 옷걸이를 사용하면서 모든 고민이 깔끔하게 해결됬답니다.



일반옷걸이도 30개를 시켰는데, 이건 왜 시켰을까 하는 후회가 조금 있습니다.

논슬립 옷걸이를 30개 더 시켰다면 훨씬 더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했을 거에요. 아쉽더라구요. 일반 옷걸이는 부피가 조금 크고, 그러다 보니, 와이셔츠를 걸어두는데에 조금 부피가 생겨서 말이지요. 그래서 바지걸이로 대신 사용중입니다. 집게바지걸이도 살걸 그랬나봐요.



논슬립 옷걸이를 사용하고서, 제 방이 말도 못하게 깔끔해졌습니다. 항상 방 한 귀퉁이의 옷장행거가 신경이 쓰였었는데, 역시 논슬립옷걸이답게 고민을 한방에 보내버리네욧~

논슬립옷걸이로 옷장을 깔끔하게 바꿔보세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마음과 눈의 평화까지 얻을 수 있으니 참 좋은 것 같습니다 ^^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