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s

삼성 전자레인지 MS23F301TAW 싸게사는법, 다나와 쌈!




집에 있는 낡은 LG 전자의 전자레인지....

8년이 넘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라, 이제는 망가질대로 망가진 상태입니다.

어떻게... 고쳐서 쓰고는 있는데 이제 새 제품으로 바꿀 때도 되었지요. 그래서 다양한 전자레인지를 찾아보았습니다.


그러다 발견한 삼성 전자레인지 MS23F301TAW 모델입니다.

가격도 굉장히 착한 제품입니다. 대략 8만원대의 가격이 형성되어 있지요.



향균 세라믹코팅, 그리고 프리셋 기능들과 입체 TDS 가열, 자동요리 기능 등이 딸려 있어 편리할 듯 싶습니다.

실제 사용해보신 분들이, 꼭 필요한 기능은 모두 갖추어져 있으며, 가격거품이 적은 제품이라고 하더군요.

그런데, 이번에 특가 딜이 하나 올라올 듯 합니다. 85,000원대의 삼성 전자레인지 MS23F301TAW가 다나와 '쌈'에서 79,000 원에 풀린다는 이야기가 있거든요!


바로 다나와 쌈으로 이동해 보았습니다~

다나와 쌈 : http://m.danawa.com/specialPriceMall

고고



그러네요! 2014년 9월 24일 오전 11시!

내일부터 삼성 전자레인지 삼성 전자레인지 MS23F301TAW이 79,000원에 판매되기 시작합니다.

150명에게 한정되어 있는 특가 상품이다 보니, 빠르게 준비해야 할 듯 싶어요.



혹시나 하고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이 있지 않을까, 네이버 지식쇼핑을 찾아 보았는데,

삼성 전자레인지 MS23F301TAW를 구입하려면 다나와 '쌈'에서 구입하는게 가장 이득이네요.

11번가보다도 정말 저렴한 가격에 올라와 있습니다.


그런데, 다나와에 '쌈' 이라는 코너도 있었나요? 새로 생겼나봐요?



잠깐 찾아보니, 11번가의 '쇼킹딜' 과 비슷한 서비스인듯 합니다.

특가 상품들, 저렴한 상품들을 모아 놓고서, 소비자가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거 같은데,

다나와가 원래부터, 가격정보를 중점적으로 제공하는 사이트였잖아요?

그러다보니, 이런 획기적인 가격도 가능한게 아닌가 싶어요.

이 외에도, 다양한 핫딜들이 많이 올라와 있더라구요~ 덕분에 잠깐 쇼핑을.. ㅎㅎ



덕분에 이번에 삼성 전자레인지 MS23F301TAW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하는 중입니다.

150명에게만 주는 혜택이라, 내일 오전 11시에 긴장해야겠어요... 아 11시에 부장님이 계시면 안되는데 ㅠㅠ

여러분도 마음에 드는 핫딜이 있나 구경부터 가보세요~ '다나와' '쌈' 입니다!~


다나와 쌈 : http://m.danawa.com/specialPriceMall


멍2헉4

 

※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지원금을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하트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