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ETC. Review

포켓포토2, 업데이트 방법을 알아보자!


포켓포토2, 업데이트 방법을 알아보자!



포켓포토2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S/W)

화질이 더욱 좋아졌다고 하네요. 또한 스티커 인화지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그렇지 않아도 화질 때문에 논란이 되었던 포켓포토2인 만큼, 업그레이드를 통해 화질을 상승시켜야 하겠네요.

함께, 포켓포토2의 S/W를 업그레이드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물 : 포켓포토2, 포켓포토2 앱 (다운로드 및 설치는 이전 포스트 참조)



1. 포켓포토2 앱을 켜고, 포켓포토2와 스마트폰을 연결해 줍니다. (블루투스 이용)

한 번 연결을 해 보았다면 자동으로 연결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더보기'를 눌러 '장치 정보'에 접근합니다.

장치 정보를 통해 포켓포토2의 소프트웨어 버젼이나 Mac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아랫쪽에 보면 포켓포토2의  '장치 버전'이 나옵니다.

빨간색으로 '최신 버전이 아닙니다' 라고 나오네요. 꾹 눌러 '업데이트'를 해 줍니다.



4. 업데이트 중입니다. (1분 가량이 소요됩니다.)

이 시간중에 포켓포토2의 전원을 끄거나, 스마트폰과의 연결을 분리해서는 안 됩니다.



업데이트 중에 포켓포토2의 3개 상태표시등이 모두 들어와 있습니다.



이렇게 포켓포토2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시켰는데, 저같이 헝그리한 유저는 사진 한장을 뽑는것도 부담이라...

아직 테스트를 해 보지 못 하고 있네요.

조만간, 뽑을 일이 생기면 화질을 비교해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포켓포토2가 약간 애물단지? 비슷한 느낌입니다.

있으면 좋은데, 없으면 아쉬운....  근데 굳이 있다고 하더라도 사진 값이 너무 비싸니..

마음껏 출력도 하기가 힘듭니다. (20장 뽑으면 만원입니다....!)


물론, 사진의 크기가 전부는 아니지만 다소 아쉽습니다.

추억을 남길 수 있고, 편리하게 출력할 수 있다는 것은 큰 장점이지만, 비싼 인화지 가격이 발목을 잡는군요.

개인적으로 인화지 가격이 조금만 더 떨어지기를 바랍니다. ㅠㅠ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하트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