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는 점점 추워지고 있지만, 독서를 아는 사람들의 마음속은 따뜻하기 그지없습니다.
책을 아는 사람들이라면, 언제나 느끼겠지만 책은 마음의 양식이자 난로이니까요.

 요즘처럼 바쁘고 각박했던 때는 찾아보기 힘들 것 같습니다. 버스나 지하철에서 책을 펼쳐 든 사람들의 모습도 이제는 찾기 힘들어졌어요. 한 광고에서 풍자하듯이 "떡은 사람이 될 수 없지만, 사람은 떡이 될 수 있다." 의 모습이 잘 들어나는 것 같습니다.

 이런 때일수록 마음에 새 힘을 얻기 위해서는 "독서"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그 바쁘고 힘든 와중에 어떻게 책을 들고 다니냐고요? 걱정 않으셔도 됩니다. 현재 발달하고 있는 전자책 시장으로 말미암아, 갖고 계신 스마트폰/ 태블릿으로 자유로이 독서를 할 수 있게 되었으니까요. 이 서비스의 중심부에서 우리는 "리디북스"를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리디북스에서 전자책을 결재할 수 있는 5000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반드시 참여하셔서 무료책도 얻고, 유료 전자책도 읽어 마음을 풍족하게 채우셨으면 좋겠습니다.

 

http://ridibooks.com/pc/event_main.php?idx=215


 이 이벤트로 5000포인트 받기는 참 쉽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 전자책을 다운로드 받으시고, 전자책 실행 화면을 찍어 "리디북스"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올리시면 됩니다. 흔히 말하는 "인증샷"이랄까요? 그러면, 리디북스 측에서 확인하고 5000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받아야 하는 무료책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2011 리더를 읽다 - 합본" 입니다. 제목만 들으면 어떤 책인지 감이 오시지요? 네, 맞습니다. 2011년 한 해를 빛낸 이 시대의 리더들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전자책으로, 우리에게 리더의 특징과 본받을 점. 포기할 줄 모르는 자세 등에 대하여 이야기를 해 주고 있는 책이랍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어플은 "리디북스"에서 출간한 "리더를 읽다." 시리즈를 하나로 엮은 것으로서, 별도의 리더 어플 실행 없이도 19인에 대한 모든 책을 한 곳에서 손쉽게 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19인의 리더라.. 누구누구일까요? 함께 살펴보시죠.

 

19인의 리더를 읽다.


 네, 익숙한 사람들의 이름이 눈에 들어옵니다. 이 중 몇 분이나 알고 계신가요? 몇 분을 아시던지, 이 분들의 이야기를 읽으면서 분명 얻는 것이 있으리라고 생각합니다. 무료로 책도 받으시고, 이벤트도 참여하셔서 다른 전자책을 위한 발걸음 내딛으시길 바랍니다.

 

 


 저의 인증샷입니다. 리디북스 페이스북 펜페이지에 올렸네요.
 제가 트위터는 하질 않는 관계로, 페이스북 펜페이지 주소만 남깁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독자분들이라면, 분명히 온라인 서점에 관심이 있으실 것이고, 전자책 시장에도 흥미가 있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누차 강조하듯이 독서는 마음의 양식입니다.

 가지고 계신 전자기기 속에 있는 자신만의 서점에서 마음의 양식을 찾아 보는 것은 어떨까요? 전자책 서점_ 7000권의 무료책이 있는 리디북스가 지원해 줄거랍니다~

리디북스 바로가기 : http://www.ridibooks.co.kr
리디북스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ridibooks.page

  1. 세일러문556 2012.02.19 13: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스마트폰만가능한건가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