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App/ Fun

탭진! 이벤트가 많아 즐거운 무료 전자잡지 앱


탭진! 이벤트가 많아 즐거운 무료 전자잡지 앱

종이 잡지를 읽다 보면 하나씩 오는 소소함이 있습니다.
종이 잡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부록들! 화장품, 지갑, 필통 등.. 다양한 부록들이 있지요.

전자 잡지 탭진에서는 이러한 부록의 즐거움을 느낄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전자 잡지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지요!
같이 탭진만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보겠습니다. 준비 되셨나요?


▲다양한 잡지별 이벤트를 볼 수 있다.

탭진에 들어가, 옆의 '카테고리'에 들어가면 '전체 잡지' 항목이 있습니다. 이 항목을 열면 모든 잡지를 한꺼번에 볼 수 있지요. 어떤 잡지가 있는지, 새로운 잡지는 무엇인지, 어떤 잡지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는 지를 볼 수 있습니다.

▲Vogue Girl, W, Allure 등의 잡지들이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조그만한 분홍색 마크들이 보이시나요? EVENT라고 되어 있는 잡지들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잡지들입니다. 평소 상당히 많은데.... 이번달은 조금 저조하네요. 여름도 끝물이라서 그러는 걸까요?

이 이벤트들은 탭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아닙니다. 하지만 탭진을 통해서 손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W Korea 잡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해본다.

W Korea잡지는 패션 분야의 잡지입니다. 패션기사와 즐길거리가 다양한 잡지이기 때문에 다양한 기사를 읽고 있으면 참 즐거워지는 잡지이지요.

이번에 탭진을 통한 무료 다운로드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어 바로 응모해 보았습니다.

▲잡지를 다운로드받고, 열자마자 이벤트 창이 뜬다.

W Korea 잡지를 다운로드 받자 마자 이벤트 창이 뜨는군요. 깜짝 놀랐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간단한 설문조사 형태의 이벤트입니다. 간단한 신상정보를 입력해주고, 이번 W잡지에 대한 평가를 내려 주면 버츠비의 30주년 스페셜 기획 세트를 30명에게 주는 이벤트에요. '탭진'에서 간단하게 참여가 가능했습니다.

▲이 외에도 탭진을 통해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들

다양한 이벤트가 탭진으로 참여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유료 버젼'을 다운로드 하면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많았네요. 탭진에서 잡지를 보거나, 평가를 하는 등의 가벼운 이벤트가 많아졌으면 하는 바랍입니다. (페이스북 이벤트도 환영이에요!)

이전에 '잡지에서 특정 아이콘을 찾으면 추첨권을 주는' 이벤트가 있었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여러 잡지를 다운로드하고 꼼꼼히 읽었었는데.. 이런 재미있는 이벤트도 자주 해 주면 좋겠네요!

▲또한 별도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탭진의 메인 화면 위쪽에 다양한 광고들이 나오는데,
이곳도 유심히 살펴보면 도움이 되는 이벤트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부록이 없고, 브로마이드가 없어 서러운 전자 잡지이지만,
무료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탭진에서, 부록같은 이벤트 상품을 받아가는건 어떨까요?
더불어, 여분의 시간을 탭진으로 재미있게 즐겨 보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IT동아 오피니언 리더의 제안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하트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