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 It's Me & My Think

야나두를 스마트폰에서 즐겨보자! (스마트폰 영어강의)


야나두를 스마트폰에서 즐겨보자! (스마트폰 영어강의)

톡톡스쿨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야나두 강의, 모바일로도 강의를 들을 수 있고, 하루 5분만 투자하면 되기 때문에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모바일로 강의를 이용할 수 있다는건, 지하철이던, 점심시간이건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게 자기계발을 할 수 있다는 의미이겠지요. 스마트폰을 이용해 강의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리뷰에는 G3가 사용되었습니다.

 

먼저, 톡톡스쿨 (http://www.ttschool.co.kr) 에 들어가 로그인을 합니다.


 

다음으로, '야나두 나의강의실'에 들어가서 원하는 강의 목록을 클릭합니다.

참고로, 강의를 보는 링크가 두 개 입니다. '보기1' 과 '보기2'가 있지요.


보기 1은 전용 플레이어를 내려받아, 구간반복이나 북마크 등 다양한 기능이 있는 상태로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보기 2동영상 플레이어 없이 그냥 강의를 들을 수 있어요. 다만, '보는 기능' 밖에는 없다는 게 단점입니다.

 


'보기1' 을 클릭해 '준플레이어' 를 내려받은 후에 동영상강의를 실행시킨 화면입니다.

구간반복, 속도조절, 북마크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합니다만, 준플레이어가 설치되지 않는 환경에서는 사용이 힘들지요.

만약, 보기 1로 동영상강의를 들을 수 없다면 '보기2'로 강의를 들으면 됩니다.

  

보기 2를 선택해서 동영상강의를 듣는다면, 위의 우측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 삼각형 모양의 재생버튼을 클릭하면 야나두 동영상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전체화면을 원하신다면 스마트폰의 '기울이기' 옵션을 활성화시킨 후에, 핸드폰을 기울이면 됩니다.

이렇게, 강의가 잘 나오는군요.


스마트폰으로 영어회화공부를 독학할 수 있다는게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선생님이 설명도 잘 해주시고, 한 강의가 길어봐야 10분 남짓하다는게 큰 장점입니다.

영어는 반복학습이라고 하지요! 저도 열심히 꾸준히 해서, 외국인과 대화 해보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