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G G3

LG G3 퀵서클케이스 앱(2)-PuppyPop 게임!


LG G3 퀵서클케이스 앱(2)-PuppyPop 게임!

LG G3의 큰 특징 중 하나인 퀵서클케이스를 만나셨다면, LG만의 다양한 퀵서클케이스 앱을 즐겨 보시는건 어떨까요? 지난 시간에 손전등 앱을 살펴 보았었는데, 이번 시간에도 역시 독특한 퀵서클케이스 전용 앱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퀵서클케이스 앱은 무려! 게임 앱입니다.

LG G3에도 다양한 게임들이 있지만, 퀵서클케이스를 지원하는 앱은 오직 PuppyPop 뿐이지요! 퀵커버를 열지 않고도, PuppyPop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LG G3 퀵서클케이스 전용 게임 앱 PUPPYPOP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PuppyPop은 LG G3 퀵서클케이스용으로 개발된 게임 앱이다.

퍼피팝은, '쿠키런 문질문질' 과 비슷한 류의 게임으로, 각 동물 캐릭터들을 문질러 점수를 높이는 게임입니다. 퀵서클 케이스를 열지 않고도 단순하게 30초동안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LG G3 퀵서클케이스 전용 게임 PuppyPop 플레이 모습

우르르 떨어지는 강아지 캐릭터들을 같은 모양끼리 문질러 점수를 쌓을 수 있으며, 피벗과 다양한 아이템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30초동안 즐겁게 즐길 수 있지요.

한 가지 안타까운 점은, G3 퀵서클케이스가 없다면 이 게임을 실행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또는, 게임 도중에 퀵서클케이스 앱을 열으면 게임은 자동으로 종료되지요.


▲LG G3 퀵서클케이스 게임 '퍼피팝' 플레이 동영상


▲익숙한 모습, 카카오톡으로 점수 자랑하기 기능이 가능하다.

아직 제가 실력이 부족해. 이정도밖에 못 옵니다만, 갈수록 일취월장 중입니다!

게임이 끝나면 점수를 종합해 보여주며, 카카오톡을 통한 자랑하기 기능도 존재합니다. 게임이 끝나고 나서 빨간색 아이콘을 누르면 게임을 종료하고, 초록색 아이콘을 누르면 게임을 다시 시작할 수 있지요.

시간 아이템과 피벗 타임,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을 잘 쓰는게 관건인 듯 합니다. 간단하게 30초동안 즐길 수 있는 플레이로, 시간때우기에 효과적이네요. 하다보면 어느새 중독되어 자꾸자꾸 플레이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LG G3 퀵서클케이스를 벗기지 않고도 실행과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겠네요.


LG G3 전용 앱은 위의 사진과 같이 설정이 가능합니다.

1. 설정에서 '일반' 에 들어갑니다. 이곳에서 '퀵서클 케이스' 메뉴를 찾아 줍니다.

2. '앱' 설정에 들어가, 원하는 앱을 선택합니다.

3. 퀵서클케이스용 앱은 '기본'을 제외하고 총 5개 선택이 가능합니다.


LG G3에서 퀵서클케이스를 이용한 다양한 컨텐츠를 내놓고 있습니다. 재미도 있고, 확실히 유용하기도 한 퀵서클케이스 앱, 더 풍부한 앱들이 나오기를 희망합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