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App/ Lifestyle

(복근)복부 운동 앱, 매일 복부운동하고 복근만들자!


복부 운동 앱, 매일 복부운동하고 복근만들자!

운동의 계절, 여름입니다. 운동 계획은 잘 세우고 계신가요?

이번 여름을 맞이해서 반드시 복근 한 번 만들어 보시겠다는 남녀에게 좋은 앱을 하나 알게되서 소개해드립니다.
무료로, 복부 운동을 할 수 있는 '매일 복부 운동 무료' 앱입니다. 안드로이드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젼의 경우, 다양한 복부,복근 운동과 1타임 반복 기능, 그리고 10분까지의 짧은 운동이 가능합니다.

이 이상의 운동이나, 다양한 운동을 선택하고 싶으시다면, 매일복부운동 유료 버젼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매일복부운동 유료 버젼은 약 1000원의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요.

앱을 설정하면 제일 번저, 숙련된 조교의 복부/복근 운동 시범을 볼 수 있습니다.

좌측 상단에 '시' 라고 적힌게 보이시나요? 이제 '작'으로 변하면 운동을 시작하면 됩니다.

남은 초만큼 열심히 운동을 하면 됩니다.

복근, 복부 운동이라는게, 부위별로 나오는 근육도 다르고 운동 시간도 틀립니다.

매일 복부운동 무료 앱과 함께 아랫복근, 윗복근, 그리고 옆 복근을 단련한다면,
단기간에 빠르게 성장해 있는 복근을 발견할 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복부 운동을 시작하게 되면, 계속해서 숙련된 조교가 운동을 진행합니다.

운동 진행 시간 동안, 계속 우리 역시 운동을 하고 있어야 하는데, 얄짤없지요.

이런걸 보면서, '아 내 복근도 이정도는 되야 이 운동을 버틸 수 있구나! ' 하고서, 활력을 불태울 수 있답니다!

다양한 복근,복부 운동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가장 이쁘고 깔끔하게 만들어진 복근을 위해서라면 물론, 전 종류를 반복하는게 제일 좋겠지만,

그렇게 할 수 없는 짧은 시간이라면 각 복부 운동을 선택해서 할 수 있지요.

캐리비안베이가 우리를 부릅니다!

자신있게 드러낼 수 있는 몸매, 어떻게 만드실건가요?

일단은 복근,복부부터 시작입니다. '매일복부운동무료'와 함께 복근 만들기에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