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G G3

LG G3 퀵서클케이스 리뷰 (블랙)


LG G3 퀵서클케이스 리뷰 (블랙)


지난번에 LG G3 퀵서클케이스에 당첨이 되었다는 이야기를 했었지요.

드디어! 퀵서클케이스 블랙이 왔습니다. LG G3가 어떻게 더 이뻐질지, 기대가 됩니다.

많은 분들이 화이트, 골드 색을 선택하는것 같아요. 골드의 경우 샴페인골드 색상이 인기이고, 하얀색은 하얀 G3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주지요. 저도 이 두 색생에서 고민을 많이 하였지만, 아무래도 남자이고, 뭐 이런저런 이유와 주변의 설득에 넘어가 블랙 색상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상자를 열어보니, G3 구입자에 한한 70% 특별할인 이벤트라는 광고 문구가 있네요.

실제로 들어가보면 아시겠지만.. 뭐 가격보다는 사은품이 저렴합니다.
저는 지금의 악세사리에 만족을 하기 때문에, 더이상 구입은 안할려고 해요. ㅎㅎ



검은 색상이 참 이쁩니다. 

G3를 연결했을때, 시계가 나오는데 이 화면을 잘 캡쳐했네요.



G3 퀵서클케이스는 스마트폰 뒷면 커버를 벗기고, 그 자리에 연결하게끔 되어있습니다.



G3 화이트의 깔끔한 헤어라인을 더 볼 수 없다는게 참 아쉽지만,

퀵서클케이스만의 퀵윈도우 기능과 무선충전 기능, 그리고 가드 기능이 저를 만족시켜주리라 믿어봅니다.



드디어 끼워 보았습니다!

G3 화이트에 블랙 케이스 색상이 참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가운데의 퀵윈도우 케이스 부분은 터치가 가능하도록 뚫려 있습니다.

더욱이, 액정의 빛무리 부분이 반짝이는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테두리에 빛 확장기(?)가 장착되어 있어요.



핸드폰의 테두리 부분까지 깔끔하게 보호를 해 줍니다.

그리고, 모든 포트 부분이 뚫려있어, 정품답게 스마트폰의 충전, 마이크, 안테나를 사용할 수 있게 배려하고 있네요.



G3의 후면키 역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문득 든 생각인데 G3가 케이스 만들기는 가장 쉬울것 같아요. G3의 경우는 후면키 방식이기 때문에, 따로 볼륨업/전원 버튼 등을 신경쓸 일 없이, 오직 후면키에만 집중하면 되니까요. 이 외에 안테나와 마이크, 충전포트만 신경쓴다면 괜찮은 케이스가 나올것 같습니다.



퀵서클 케이스를 닫으면 이런 식으로 시계가 뜹니다.

전화나 문자가 올 때, 그리고 케이스를 닫을 때, 사이드로 빛무리가 지나가요. 꽤 이쁩니다.

아날로그 시계로 고풍스러운 느낌과 깔끔한 느낌을 주며, 카카오톡이나 날씨와 같은 정보를 간략하게 보여주지요.



그리고, 퀵서클케이스만의 여러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G헬스를 통해 만보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후면카메라와 읽지않은 메세지, 통화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설정키는 시계를 마음에 드는 시계로 바꾸는 역할을 합니다.







가장 마음에 든게 카메라 기능입니다.

물론, 화면이 작아 한계는 있지만 케이스를 벗기지 않고도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퀵서클케이스의 경우, 케이스 앞면부분을 뒤로 젖혀도 카메라를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케이스를 열지 않고도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건, 활용도가 높아진다는 최고의 메리트를 가져다 주지요.

바로가기 버튼을 이용해서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합니다.


G3 퀵서클케이스를 통한 음악 기능도 사용이 괜찮습니다.

볼륨조절, 이전곡과 다음곡 넘기기, 일시정지와 재생 기능을 지원합니다. 리스트 보기도 지원했다면 참 좋았을텐데요.


그리고, 하이라이트입니다.

무선충전 기능을 지원하지요! LG에서 구입할 수 있는 무선충전기를 이용한다면, 무선충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충전 속도가 다소 빠른것 같지는 않습니다만, 그래도 귀찮음을 상당히 덜어줄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에요!

무선충전기에 대해서는 추후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무리..

LG 퀵서클케이스를 만나서, 이쁜 디자인과 퀵윈도우 기능에 반했습니다. 슬림함을 유지하면서도 G3의 옆면까지 보호해주는 기능과, 퀵윈도우 기능을 통한 여러 앱의 빠른 실행, 무선충전 기능이 마음에 듭니다

하지만 음악의 리스트 보기 기능이나, 사진촬영시 여러장을 촬영해도 직전의 한 장까지 밖에 미리보기가 되지 안되는 사실, 문자메세지를 안읽은것밖에 볼 수 없다는 점은 아쉬움으로 다가옵니다.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서 기능이 추가된다면 참 좋겠네요.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