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G G3

G3 퀵서클케이스에 당첨됬다네요!!. >,<

G3 퀵서클케이스에 당첨됬다네요!!. >,<


얼마전 LG G3가 대규모로 풀린 날, LG에서 행사성 케이스 3만개를 풀은 일이 있습니다. 퀵서클케이스를 무료로 증정한다는 건데요, 각 통신사별로 1만개씩, 지급하던 행사가 있습니다.

SK와 KT는 당일 모두 풀었는데, LG만 유독 정책이 빡셌지요. 개통후 14일이 지난 사람들을 대상으로 조금씩 케이스의 물량을 풀기 시작했습니다. 저도 14일이 지났는데 왜 안오나 걱정이 많았으나, 똬악 문자가 왔어요! 그래서, 바로 접속하고 휴대폰 번호를 누르니, 행사대상 고객님이라고 뜨더랍니다~.~



G3 퀵서클케이스의 현재 판매가는 39990원으로, 사만원대의 높은 가격대를 기록중입니다.

무선충전 기능에, 은은한 라이트 기능이 더해져서, 굉장히 고품격스러운 느낌인데다가, LG정품이라는 메리트가 더해져서 그런가봐요. 그래서 많이들 구입을 하고 계신데, 무료로 얻게되니 더없이 기분이 좋습니다!



색이 다섯가지라, 퀵서클케이스를 어떤색으로 시킬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만,
원래 G3를 블랙으로 시키려던 생각이 문뜩 들어, 블랙으로 시켰습니다.

다들 보니 샴페인골드, 화이트 정도를 많이 구입하시는거 같더라구요~ 블랙도 좀더 세련되고 괜찮은 느낌이기를 바라며 택배가 오기를 불철주야 기다려야겠습니다.


과연 무선으로 충전을 해보는 G3는 얼마나 더 편리해질지,
퀵서클케이스는 얼마나 이쁠지, 아니면 의외로 불편할지, 기대가 됩니다.

재미있게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딱 기회가 되니 좋네요!


LG 유플러스 G3퀵서클케이스 이벤트 페이지 : http://www.uplus-g3.com/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