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G G3

G3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G3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대전 '서대전공원' 에 꽃이 이쁘게 피었더라구요^^



색깔이 차암 이쁩니다 >.< 제가....식물은 완전 몰라서 그러는데

이거 무슨꽃이에요?



카메라 센서도 작은주제에~ 초점하며 배경 날림하며 멋집니다~~



그러다가 꿀을 빨고있는 벌 한마리를 발견하게 되고....

(처음에 파리인줄....미안;;; ㅋㅋㅋ)



G3의 8배줌을 땡겨, 자세히 관찰하게 되다가....



엇? 어디갔지?



딴 이파리로 옮겨탔네요 ㅎㅎㅎ (가운데)


이쯔음, 꽃과 벌을 더 관찰하고 싶었으나, 주위에 나를 지켜보는 사람이 많다는걸 깨닫고는 
황급히 퇴장했습니다. 헤헤헤



배가 고파서 간단한 요기거리 없나 해서 들어왔네요~~

이러다가 갑자기 비가와서 갇혔었다는건 함정 >.<


LG G3 사진?

참 괜찮습니다. HDR기능이 들어가서인가 사진이 참 그림같이 찍히네요^^

HDR기능이 작동된 사진은 파일명이 : 날짜-사진번호-HDR.jpg 이렇게 저장이 됩니다. 항상 작동되는건 아니고, G3가 혼자서 판단을 하나봐요. HDR을 사용할때는 화면에 조그마하게 HDR 표시가 반짝입니다. 그림같은 사진이 나오네요.

포커스도 굉장히 빨리 잡는 편이고, 8배줌을 땡겨도 제법 그럴싸하게 묘사를 하는걸 보고 놀랐습니다. 센서도 작은주제에 포커싱능력도 수준급이네요.

스마트폰에서 이정도 카메라면 더 바랄게 없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