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s

글리옹 호스피텔러티 경영대학교 입학세미나에 참여하세요(6/14)


글리옹 호스피텔러티 경영대학교 입학세미나에 참여하세요(6/14)


* 호스피텔러티? - 호텔, 공항, 리조트, 레스토랑, 여객운송업, 오락,스포츠 산업을 통칭하는 것으로고객 감동을 생산하는 서비스업.

글로벌한 호텔 인재로 한 호텔을 휘어잡을 수 있다는 것은 매우 가슴 벅찬 일입니다. 수없이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고, 갈망하는 곳 '호텔'에서, 그리고 각종 서비스직에서 최고가 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거쳐가는 최고의 명문대 세미나가 6월 14일 계획되어 있습니다.


"2015 년도 2월학기 입학 설명회"


장 소 :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 3 층(강남 삼성동)

일 시 : 2014 년 6 월 14 일, 토요일 오전 11 시

내 용 : - 글리옹 학제 및 지오 번들링 프로그램 소개

       - 재학생 실습 경험기 및 학교생활

       - 졸업생의 경력 관리 잘하는 법

대 상 : 고등학교 재학생 이상

강사 소개 : - 천 성권 DDB Korea 글로벌 브랜드 홍보 담당 이사

           - 글리옹 2,3,4 학기 재학생





2015년 6월 14일 토요일, 오전 11시에 강남 삼성동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 3층에서 글리옹 호스피텔러티 경영대학교의 입학설명회가 있습니다. 주제는 2015년 2학기 입학 지원을 다루고 있으며, 참가자들에게는 브런치가 제공될 것입니다.



글리옹 동문인 천성권 부장이 직접 참여하여, 글로벌 인재의 조건 및 경력관리 방법에 관한 특강을 제공할 것입니다. 호텔분야 뿐 아니라, 금융, 마케팅, 홍보, 인사, 관광, 이벤트, 엔터테이먼트 등의 전문직을 생각하고 있다면 반드시 참여해보세요!

TNS넬슨 리서치 결과 기업에서 함께 일하고 싶은 인재 2위를 한 글로벌 경영대학교 글리옹에 대해 많은 것을 이해하고, 알아가며, 직접 재학생에게서 들을 수 있는 호텔 및 관광, 금융, 마케팅분야의 경험담, 1:1 대화의 시간을 통해서 미래에 대한 많은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글리옹 호스피텔러티 경영대학교란?*

글리옹 경영대학교 (Glion Institute of Higher Education) 는 스위스에 있는 국제적인 호스피텔리티 경영대학교입니다. 1962년 설립되어, 1967년 한국 학생을 처음으로 입학시켰으며, 글리옹을 졸헙한 동문 민 병진씨가 한국인 최초로 글로벌 호텔 체인의 총지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



글리옹에서는 3.5년의 학사학위와 1년의 석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NEASC의 인증을 받았으며, 한국을 비롯한 모든 나라에서 인정하는 국제적 학위이지요. 또한 글리옹 졸업생들을 유치하기 위한 명품브랜드들의 인터뷰 역시 치열한데, JP Morgan, 루이비통, GUCCI, Hilton, IHG 등에서 매년 방문중에 있습니다. 

그래서, 졸업전 취업률이 무려 75%정도나 된다고 하네요.



관련업계 진출을 희망하고 있는 학생이라면 꼭 참석해볼만한 글리옹 경영대학교 세미나!
뛰어난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을 위한 최고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기에 대단한 취업률과, 인재도를 자랑합니다.

6/14일 토요일 오전 11시에 강남 삼성동에서 있다고 하니까 잊지말고 꼭 참석해보도록 하세요!


예약 및 문의 : 02) 534 4407

홈페이지 : www.glion.co.kr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