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준비! 리디북스 무료만화책과 함께하세요!


'설' 하면, 두둑한 세뱃돈과, 반가운 친척들의 얼굴, 그리고 제사가 떠오르지요!
무엇 하나 즐겁지 아니한게 없을 정도로 기쁜 민족의 명절입니다!

하지만, 민족 대이동이 시작되다 보니, 차량정체 때문에 너무 힘든 시기이기도 하지요 ㅠㅠ
까움이도 다섯 시간을 차 속에서 있다보니 너무 답답했던 기억이 나는데,
이 시간을 리디북스와 함께 재미있게 보내보시는건 어떨까요! >.<

만화책이 1권 무료!, 자유이용권이 50% 할인되는 재미난 이벤트가 진행중이랍니다!


우와~ 추억의 드래곤볼, 그리고 지금도 연재중인 '원피스' !!!

지금 보아도 재미있는 만화책들이 매주 목요일마다 '무료'공개된다고 합니다.
저도 원피스는... 중간부터 봐서인지 내용을 잘 모를때가 많았는데
이 기회를 이용해서 반값으로 원피스를 좀 읽어 봐야겠어요~ ㅎㅎㅎ



게다가 매주 목요일마다 인기 대작 만화가 무료로 오픈된다고 하니!
어떤 만화가 무료로 오픈될지 완전 기대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용비불패'가 무료로 오픈되었으면 하는 바람도 있지만 ㅎㅎ
만화랑 함께라면 설 귀성길이 더욱 재밌어질거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


특히, 리디북스에서 새롭게 오픈된 '만화 자유이용권'과 함께라면
만화책을 보면서 더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낼 수 있을거에요!

오픈 기념으로 50% 할인행사를 진행중인데!
설 뿐만 아니라, 봄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에게도 완전 좋은 기회인것 같습니다 ㅎㅎ
1일 자유이용권 2장이면 한달치 자유이용권이 뚝딱이라는, 놀라운 가격이에요!



만화 자유이용권은, '만화' 카테고리에서 <자유이용권 가능> 부분을 체크함으로
사용 가능한 책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 잠깐 살펴보았는데도, 재미있어 보이는 책들이 한가득!
그리고... 너무 많은 책들이 있어서 뭐부터 볼지 완전 고민되더라구요 +_+


리디북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이번 설, 지루한 귀성길에서 '리디북스 만화 자유이용권'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나도 모르게 한권, 두권을 읽다 보면 벌써 고향에 딱! 금방 지나갈거랍니다~

저도 이번 기회에 원피스 꼭 다 읽어봐야겠어요^^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

  1. Favicon of http://lovegomi.tistory.com BlogIcon 러브곰이 2013.02.08 17: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까움이님 잘 지내셨어요?^^ 오랜만에 놀러왔어요~
    설명절 즐겁게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만화책 무료로 보면 더 재밌겠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