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 Introduce 4 you

잊고 있는 카드포인트 - 조회해서 찾아갑시다! 카드포인트조회사이트

여러분의 카드 포인트, 어떻게 관리하고 계시나요?
혹은, 카드에 포인트가 있으며, 사용 가능하다는 것은 알고 계시나요?

사실 까움이는 최근까지, 얼마만큼의 카드 포인트가 있는지를 몰랐었어요.
최근에 전화 상담을 하다 보니, 의외로 많은 포인트가 있었지만.
소멸이 한달여밖에 안남아 있다는 것을 알게 됬지요...
조금만 더 빨리 알았다면 이걸 사용이라도 했을텐데 말이에요~~!


그래서, 카드 포인트를 통합적으로 조회해 보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여신금융협회에서 이런 좋은 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더라구요~
여러분도 이 사이트에서 카드 포인트들을 조회해보지 않으시겠어요?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사이트" - http://www.cardpoint.or.kr/


http://www.cardpoint.or.kr/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가운데의 '조회'를 눌러주세요.
이 사이트의 목적은, 숨겨져 있던 카드포인트를 조회하는데에 있답니다.



통합카드포인트 조회 사이트... 로그인이 필요 없다는게 매력인거같아요~

공인인증서를 통해서, 또는 실명인증 로그인을 통해서 자신임을 증명한다면
얼마든지, 자신의 카드포인트를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답니다!



까움이는 공인인증서를 이용한 로그인이 편하다고 느껴져서
공인인증로그인을 택했어요~



드디어 카드 조회가 가능하네요~
제가 자주 사용하는 농협, 신한 두 개의 카드포인트를 조회해 보겠습니다.

통합조회사이트인지라, 한꺼번에 다수의 사이트 조회가 가능하다는게
정말 좋고, 편한 기능이 것 같습니다.



잇... 몇백원밖에 없군요....
얼마 안 써서 그런가봐요~~~~

하지만, 포인트가 있는지도 몰랐었는데 이렇게 쌓인걸 보니
모르고 넘어갔으면 상당히 아쉬울 뻔했어요~


음?! 자주 쓰는 농협카드는 사정이 달랐습니다!!!
이런, 소멸이 3개월밖에 안남았는데, 하마터면 몇천원...(ㅠㅠ)을 날릴 뻔했어요~
정신 차리고, 3개월동안 어떻게 쓸지를 궁리해 봐야겠습니다^^


이러한 통합카드포인트 조회는 안드로이드 앱으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앱으로 카드포인트 조회하기 - 12월 24일 볼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를 사용해 조회하면, 조금 더 편하게 조회할 수 있겠지요?

통합카드포인트 조회사이트,
이렇게 하나씩 조회해 봄으로, 숨겨진 자신의 권리를 받아내는 느낌이에요.

여러분도 숨겨진 자신의 포인트 꼭 조회해보세요!
아, 근데 청구서 맨 뒷면에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댓글과 구독은 저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답니다! +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