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s

양평탑클래스 기숙학원추천! 1년간 미쳐봅시다~

양평탑클래스 기숙학원추천! 1년간 미쳐봅시다~

양평탑클래스 기숙학원추천. 대입선행, 입시를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3년간의 혼신의 힘을 쏟아 부었던 시간이 지나고... 결과 발표가 있었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기도 하지만, 다시 시작함을 알리기도 했던 수능 결과... 만족스러우셨나요?

혹여 다시 1년간 도전하고자 하는 학생분들이라면, 한번에 확실하께 끝내야겠지요!
그래서, 양평 탑클래스학원에서, 1년간 죽기살기로 '미쳐' 보시기 바랍니다!
나와, 부모님과, 내 미래를 위해서요!


학원특징


양평 탑클래스 학원에서의 1년은, 여러분에게 매우 가치있는 1년이 될것입니다.
입시에 최적화되어 있는 환경과 강사진, 그리고 많은 선배들의 노하우가 쌓여
학교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하얗게 불태우는 1년이 될 테니까요!

양평 탑클래스에서 '1년'  단지 1년만 하얗게 불태운다면 대학이 바뀝니다!
바로, 양평 탑클래스 기숙학원만의 특별한 맞춤식 교육 때문이에요~ 아래를 보실까요!


양평탑클래스 차별화 전략


양평탑클래스 기숙학원에서는 '두 분의 담임선생님과 학부모가 밀접히 협력'하는 형태를 볼 수 있습니다.

생활에 밀접히 함께하는 담임선생님으로부터 태도 및 학습에 관련된 도움을 받을 수 있고,
학과담임선생님으로부터 입시에 관련된 도움과 학습노하우를 받고, 입시 상담을 받을 수 있지요.
학부모님들 역시, 자녀의 생활과 학습에 참여하며 담당 선생님들과의 상담을 통해 참여가 가능합니다!

오직 학생만을 위해 3명이 힘을 합하니, 학생 입장에서는 부담이 될 수도 있겠지만,
그만큼 자신을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는것을 깨닫고, 학업에 집중할 수 있을거에요!


양평탑클래스 학생지도방침


양평탑클래스는 입시에 최적화된 학원이지만, 공부가 스트레스가 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학습의 경우, 철저한 계획표 작성, 관리를 통해서 효율을 노리고 있으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철저한 교육 및 관찰, 지도를 진행하고 있지요.
또한 식사관리가 엄격하며, 최상의 질을 가진 식사를 공급해 학생들의 건강 관리를 소흘히 하지 않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정신교육 및 심리상담이 항상 마련되어 있어, 어려움을 토로하고 해결책을 강구할 수 있는 통로가 되지요!

1년간 공부에 미치지만, 그 과정이 즐거운 학원. 양평탑클래스 기숙학원입니다!


양평탑클래스만의 건강관리 프로그램

공부부다 중요한것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수험생들의 건강관리와 체력관리입니다.

무너진 체력관리와 컨디션 앞에서는, 1년 동안의 피땀과 눈물도 모두 무용지물이지요.
그래서, 수험 당일 최상의 컨디션을 위해서라도 양평탑클래스에서는 건강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뇌를 활성화시키는 것은 기본, 철저한 영양 관리를 통해 신체 건강을 구축해놓고,
혹여 있을 안전사고 등에 대비하여, 차로 5-10분거리의 병원과 연계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지요!
자녀들을 믿고 맏길 수 있는 양평학원, 수험 당일 최상의 컨디션이라면 고득점도 가능할 것입니다!


양평탑클래스 합격자 이용 후기


공부에 미치는 것이 즐거운 양평탑클래스 학원,
열심히 노력하는 자라고 해도, 즐기는 자는 이길 수 없다는 옛말이 떠오릅니다.
양평탑클래스에서 공부에 미치고, 이를 즐거워하게 된다면 결과가 어떻게 될가요?

홍진우 학생의 후기를 통해서, 수능대박이 그리 멀지 않음을 알 수 있게 됩니다.
홍진우 학생의 후기 '전체'를 읽고 싶으시다면 여기(☞클릭)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양평탑클래스 대입선행반의 특별함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양평탑클래스로 방문해보세요!


수능이 인생의 전부는 아니지만, 인생을 처음 맛보는 경험은 수능입니다.
첫 단추부터 잘 끼워야, 좀 더 밝은 마음으로, 더 자신감을 갖고 사회에 임할 수 있겠지요!
그 첫 단추를, 양평탑클래스 학원에서 최선을 다해 끼워드리겠습니다.

양평탑클래스 학원에서 1년간, 공부에 미쳐보고,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양평탑클래스 학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v-topcla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