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s

올겨울, 영어캠프 어디로 가실건가요? 호주로 고고씽!

올겨울, 영어캠프 어디로 가실건가요? 호주로 고고씽!

영어 학습능력은 기본인 요즘 사회, 올 겨울에 영어캠프 생각해 보고 계신가요? 
아무래도 영어는, 현지인들과 함께 말하고, 읽고 쓰고... 하는게 도움이 되기 때문인지
영어캠프를 많이 생각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영어캠프를 한다고 하면, 영어권 사람들과의 교류, 그리고 각종 체험활동이 생각나는데,
마침 아발론유학에서 "호주 스쿨링 In Korea"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호주학생들과 교류하면서, 영어를 익힐수 있는 이 좋은 시간!!!
한국에서 쉽게 영어권 교류가 가능한 영어캠프 시간! 벌써부터 기대되는데요?~~

아발론유학의 호주 스쿨링캠프는 2013년 1월 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됩니다.
초등학교 3학년에서 중학교 3학년까지가 참가 대상이고요, 따로 시험을 따지지는 않는다네요~
충북 충주 건설경영연수원에서 영어캠프가 진행되기에, 크게 멀지 않답니다!

호주스쿨링 캠프의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안전관리체계가 잘 잡혀있다는 것을 들 수 있어요.
학생들과 교사들의, 1:1 상담시간이 배정되어 적응도를 알 수 있고요,
캠프 입소 전에 미리 기호음식을 파악해서, 식단에 반영하는 센스는 기본! 알러지 관리도 기본입니다!
영양제 복용도 관리 교사의 관리 하에 신중하게 이루어지며,
캠프주변에 24시간 안전요원이 상주해 있고, 기숙사 관리도 철저하다는군요.


하루의 수업 일정 역시 알차게 짜여있습니다.
일 5시간 호주 공립학교 원어민 교사의 정규 수업을 그대로 체험할 수 있고요,
수준별 문법수업과, 스피킹 심화수업이 들어가 있어, 빠른 영어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일 2시간의 문화교류가 가능하도록, 프로그램이 배정되어 있으며,
액티비티 수업이 들어가,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멋진 경험을 가져다 줄 거에요!

이 외에도, SLEP를 기본으로 하는 표준 영어 평가 방식을 학습하게 되고,
영어 실력을 점검하여, 향상도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개별 집으로 발송)
부모님의 사랑의 편지 전달 시간이 기획되어 있고, 
학습 관리 및 동기부여 프로그램이 잘 짜여 있어서, 흥미도와 집중도도 완전 최고라는군요!

올 겨울, 자녀의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으시다면, 호주 스쿨링In Korea는 어떠실까요?
아발론유학에서 마음먹고 제대로 준비한 만큼, 큰 성과가 있을 거라 예상해 봅니다!
우리아이 영어교육, 영어캠프로 빠르게 진전시켜 보자구요!

☞ 아발론유학 홈페이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