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 Gau:Mi/ Insurance

의료실비보험, 일상의 모든것을 실비로 보장받는 보험

의료실비보험, 일상의 모든것을 실비로 보장받는 보험

 "감기에만 걸려도" 보험금을 받을 수 있는 "의료실비보험" 들어 보셨나요?
 의료실비보험이란, 일상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해 폭 넓은 보장을 해 주는 보험입니다.
 국민건강보험과 중복되기도 하지만, 국민건강보험이 지원하지 못하는 범위까지 다양한 상황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민영의료보험이지요.

 의료실비보험은 일상에서 질병에 걸리고, 사고가 발생하였을 경우 본인부담금을 의료실비 보험을 통해서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감기에만 걸려도 보험금을 탈 수 있는 등의, 활용도가 아주 높은 보험입니다.

이렇게 활용의 폭이 넓은 의료실비보험, 어떻게 가입하면 더 좋은 보험이 될까요?


스마트 인스에서 추천하는 의료실비보험 Best.3 보러가기 (링크)

 특약을 잘 살펴보고 가입하자

 가끔 보면, 일상의 질병은 폭넓게 보장하면서 막상 중대한 질병이나 특수한 질병을 보상하지 않는, 또는 적게 보상하는 보험이 있습니다. 내가 어떤 병에 걸릴지는 모르고, 어떤 상황에 닥칠 지 모르기 때문에 꼼꼼히 따지고 최대한 넓게 보장하는것이 좋습니다.

 기껏 병원비에 대비하고자 의료실비보험을 들었는데, 혹여 보장을 받지 못한다면 효용 가치가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모든 보장과 약관을 꼼꼼히 확인하고, 최대한 넓게 보장을 하는 쪽을 추천드립니다.

 주 계약의 성격을 살펴보라

 의료실비보험은 일상에서 겪을 여러 의료 상황들에 대처하기 위한 보험입니다. "목적"이 의료비 부담 완화임으로, 쓸데없는 사망보험금과 같은 것들에 눈길을 두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사망보험은 생명보험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쓸데없는 특약을 추가하여 가계 보험료 부담을 증가시키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나도 모르게 추가된 불필요한 의무계약이 없는지 궁금하다면? - 무료재무상담 바로가기 (링크)

 중복 가입을 피하라

 의료실비보험은 중복 보상이 되지 않습니다. 즉, 청구한 진료비를 각 보험사가 나누어 분담해서 지급하지요. 중복 가입한 보험이 있다면 반드시 한 개만 남겨놓고 해지하는것이 좋습니다. 이 경우, 그동안 납부한 보험금을 모두 돌려받을 수 있으니 꼭 돌려받으시기 바랍니다.
 혹여 내가 가지고 있는 보험중 중복된 것이 있는지의 여부를 잘 모르실 경우, 재무회사의 "무료상담"서비스만 받아도 도움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재무설계회사 "무료상담" 추천(링크)

 보험료는 월급의 10%를 넘지 않도록 하라

 10%도 최대한 측정한 것입니다. 보험이란 중도 해지할 시에 돌아오는 손해가 막심하고, 이후 재가입하더라도 기존보다 높은 보험료를 내야할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의 경우 물가를 고려하여 3년마다 갱신이 되곤 하지만, 이를 모두 고려하여 월급의 최대 10%가 넘지 않도록, 그래서 중도 해지 없이 계속 무사 갱신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지금 내고계신 보험료가 부담되신다면? - 무료재무상담 바로가기 (100% Free) (링크)


 사람의 앞은 한치 앞도 볼 수 없고, 이 때문에 "보험" 이 필요합니다.
 일상의 모든것을 보장하는 의료실비 보험. 꼼꼼하게 비교하시고 나에게 맞는 보험을 드시길 바랍니다.

 꼼꼼한 보험비교사이트 추천 - 스마트인스 : 1:1상담, 첫회50% 할인 이벤트, 순수 무료상담 센터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