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droid App/ Lifestyle

Smart Alarm(스마트 알람) - 공휴일을 기억해주는 똑똑한 알람시계 앱, (무료 어플)

Smart Alarm(스마트 알람) - 공휴일을 기억해주는 똑똑한 알람시계 앱, (무료 어플)

"스마트"하다 라는 말이 넘쳐나는 시대입니다.
때문에 알람도 스마트하게 써야 하는 것일까요?
가볍고, 똑똑한 알람 앱 " Smart Alarm " 이 오늘 소개해드릴 알람 앱입니다.

  

Smart Alarm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글쓴이의 정성을 생각해서, 추천 한방 부탁드려요^^
손가락 누르는데에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답니다~!!!


스마트 알람은 다음과 같은 기본 기능을 지원합니다.
SD 카드에 음악을 알람 음으로 설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2 단계의 진동을 설정할 수 있으며, 알람 소리를 점차 확대시키는 페이드를 지원하지요.
알람 정지, 스누즈 버튼의 크기를 변경할 수 있기에, 누르기 어렵게 할 수 있습니다.

번호 입력 화면 및 계산 문제를 풀어 알람을 중지하도록 설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갯수까지도 정해져 있기 때문에, 올며 겨자먹기로 3개를 풀다 보면, 아마 정신이 들꺼에요~

공휴일에 대응하여, 알람 반복 사용 시에도 지정 일에 설정된 공휴일은 경보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휴일이나 방학 때 경보 설정을 OFF로 전환하지 않아도 알람은 울리지 않지요.

게다가 하루에도 여러 개의 알람을 사용하신다면, 알람을 일괄 전환할 수 있습니다.
그룹 모드를 지원하기에, 각 주별로, 일정별로 다른 알람들을 켜고 끌 수 있지요.

사이드 키 등을 눌렀을 때의 바로가기설정이 가능하며, 
스피커 설정, 통화 중 설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빠른 타이머 기능을 지원하여 낮잠이 많은 분들께 효과적이에요~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스마트 알람, 스마트라는 칭호는 2% 부족해 보입니다.
하지만, 알람 기능이 충실하고, 공휴일 등을 기억하는 면에서는 확실히 똑똑한 알람이에요~
가볍고,스마트 알람 사용해서, 스마트한 아침을 맞이해 보는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