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 Introduce 4 you

셀라스 시술받으러 대전 자이 미 클리닉에 다녀왔어요! ~



나는 글읽기를 너무 싫어하신다 일단 결론이 궁금하시다 라는 분들을 위해서
미리 결론부터 보여드릴게요 확실히 좋아지지 않았나요?

저처럼 여드름흉터나 모공때문에 고민하시는분들 너무 많을텐데
정말 고민하지 마시고 자이 미 클리닉가서 셀라스 한번 받아보세요!

자세한 후기는 밑으로!

(참고로 사진은 어떠한 보정도 하지 않았습니다)


셀라스 시술 전

셀라스 시술 받은 당일 저녁

                                                     셀라스 시술 후 일주일 경과하여 재생관리 받은 후


 날씨가 선선해진걸 보니까 이제 정말 가을이 오긴 왔나봐요.
여름철 과다한 피지 분비로인해 늘어진 모공과 올라온 여드름이 남긴 흉터를 보고 여름철 내내 속상했는데
피부과시술은 가격이 솔직히 너무 쎄잖아요..그래서 받을까 말까 고민하던 차에
대전에 새로생긴 자이 미클리닉이 가격 이벤트 중이라는 소식을 듣고 얼른 다녀왔어요!

자이 미 클리닉은 대전 유성온천역에서 5분정도 거리에있는 자이아파트 상가 4층에 있어요!
상가 입구에 들어가면 자이 미클리닉 이라고 크게 안내되어있네요

4층에 가면 자이 미클리닉에 들어가기 전 복도의 모습이에요 
여러가지 시술에대해서 간단히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는 표지판들이 나열되어 있어요

드디어 입구에 도착!
입구에도 크게 자이 미 클리닉이라고 써져있어요!

입구로 딱 들어오면 바로 옆에 카운터가 있어요
딱 들어오시면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세요!
다들 얼굴도 이쁘시고 워낙 친절하셔서 너무 좋더라구요ㅋㅋ

 

상담을 신청하기에 앞서서 자이 미 클리닉 상담노트를 주시더라구요.
요기에 우선 자신의 피부타입이나 피부고민 등등을 적습니다.
저도 몇개 적었는데, 상담할 때 중요한 자료로 사용되더라구요~

자이 미클리닉의 내부사진들이에요! 뭔가 편안하고 심플한 느낌이지 않나요?
자이 미 클리닉은 서울에 있다가 내려와 대전에 8월초에 오픈을 새로 했다고 합니다.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인테리어가 너무 깔끔하고 좋은것 같아요
기다리시면서 마음껏 드실 수 있게 종류별로 음료도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
아메리카노도 있고 카페시럽도있고... 제가 아메리카노를 좋아해서 저는 너무너무 좋았어요!
한쪽 벽면에는 화장품들이 진열되어 있는데 어휴 저는 이런것만 보면 다 가지고 싶어요..너무 탐나네요!
내부가 굉장히 아기자기하지 않나요? 특히 전등이 너무 예뻐요!~~
기다리는 동안 심심하지 않게 컴퓨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컴퓨터옆에는 여러 시술들에대한 팜플렛이 있어요!

여기가 바로 상담실 이에요!
시술을 받기 전에 이곳에서 상담실장님과 1:1로
시술의 방법과 주의할점등에 대해서 설명을 듣는답니다.

지적으로 생기신 상담실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귀에 쏙쏙 들어오게 잘 설명해 주세요!
저는 모공이 약간 늘어진 상태이고 여드름 흉터가 많기 때문에
셀라스3회 + 재생관리 3회를 받기로 했습니다
셀라스가 뭐냐구요? 보통 여드름흉터나 모공고민이 많으시다면 한번쯤 들어보셧을거에요!


이게 바로 셀라스 라는 레이져인데요! 
셀라스는 프락셀 제나랑 똑같은 매질과 똑같은 방식으로 우리나라에서 만들어진 레이져라고 해요!
셀라스는 균일한 stamp방식으로 레이져를 쏴서 피부 깊숙히 미세치료홀을 형성,
노화된 세포를 괴사 시키면서 새로 콜라겐 생성 및 조직의 재생을 촉진시키는 치료 시술법
으로
 최첨단 피부재생 장비랍니다!

셀라스의 레이저기둥이 레이저를 쏘면 피부를 통과해서 피부 밑 진피까지 레이져가 도달하고 
그 레이져는 피부를 손상시키는데, 손상된 피부는 콜라겐 엘라스틴층을 처리하고 
다시 새롭게 재 생성되면서 피부가 다시 차오르게 재생을 도와주어서 
모공에 새살이차오르고 여드름흉터의 색소도 좋아지는 것이랍니다

셀라스는 한번으로는 확 한번에 좋은 효과를 보기는 어렵구요
 3회~5회정도 해야 모공이나 여드름흉터 색소가 전체적으로 좋아진다구 해요 
혹시나 현재진행형으로 여드름이 조금 올라오시거나 올라와있는 경우는
레이져가 피지선을 건들기 때문에 여드름이 갑자기 확 올라올 수도 있지만
크게 놀라실 필요는 없다고 합니다!



셀라스의 장점은 딱지가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인데요.
 레이져의 기둥이 굉장히 미세하기 때문에, 피부를 손으로 만져보았을 때 
딱지가 다닥다닥 있는 것 처럼 느껴지기만 하고, 딱지가 눈에 보이진 않지만 
피부끝에 딱지가 있긴 있기 때문에 약간 피부톤이 어두워 보일 수 있다고 합니다!


딱지는 일주일 정도 지나면 떨어지지지만,
 손으로 긁거나 문질러서 딱지가 떨어질 경우에는 그것이 또 흉터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딱지가 저절로 떨어질 때까지 조심조심해 주셔야해요!
따라서 딱지가 떨어질 수 있으므로 꼭 펌핑세안! 
화장을 하거나 안하거나 일주일 정도 재생관리 전까지만 거품을 묻히고 절대 문지르지 마시고 꼭 펌핑세안 하셔야해요 
화장은 해도 되지만, 피부가 꺼끌꺼끌한 상태라 비비같은게 잘 안먹기 때문에 안하시는게 나을 듯 해요

레이져를 얼굴에 쏘는 것이기 때문에 피부에 열감이 생길 수 있고 
2~3일정도는 시술을 받은 부분이 화끈 거릴 수 있으므로 
사우나나 심한 운동 자제해 주시고 계속 열감이 있으시면 아이스팩을 해주시면 진정에 좋답니다! 
또 땀은 되도록 안흘리시는게 좋다고 해요 

저는 셀라스하고 일주일 후에 재생관리를 받기로 했어요 
재생관리는 별도로 할 시 회당 4만원이 추가되더라구요..
그렇지만 재생관리를 하면 셀라스시술의 효과가 배가 된다는 사실!
셀라스 시술의 소요시간은 마취+레이저 40분 진정팩 20분정도 걸립니다

자이 미클리닉에는 포토존도 있는데, 셀라스 레이져 시술을 받기 전에 이곳에서 얼굴 사진을 여러장 찍지요!
시술 후에 비교해주려고 찍는거라고 하네요ㅠㅠ 솔직히 조금 민망하고 부끄럽긴 햇어요..

시술을 받기 전에 락커룸에 들어가서 편하게 가운으로 갈아입는답니다!
락커룸 내부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쉬워요..되게 아기자기 하고 예뻐요

  

락커룸 사물함 열쇠! 찜질방같죠? 

자이 미 클리닉에서는 셀라스 이외에도 카복시나 Ipl 등 여러가지 다른 시술도 많이 하고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카복시 시술도 한번 받아보고 싶네요ㅠㅠ

시술을 위해서 병원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안에 또 작은 쉼터가 있어요 
병원이 정말 아기자기하고 좋은것 같네요~~!

요기가 관리실 입니다
시술 받기 전에 관리실에 들어가서 깨끗히 클렌징을 하고 마취크림을 도포합니다!

장인의 손길로 클렌징을 해주시는 직원언니!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되게 부드럽고 꼼꼼하게 클렌징 해주시더라구요!

얼굴 마사지도 해주시고! 
관리실은 조명두 은은하구 분위기가 좋아서
뭔가 누워서 관리받고 있으면 잠이 솔솔 옵니당

자 이제 클렌징을 마치고 마취크림을 도포하고 있습니다

 마취크림을 얼굴에 다 바르고 나면 랩으로 얼굴을 다 씌어놉니다
코는 뚫어놓으니까 숨못쉴 걱정은 ㄴㄴ
마취크림을 바르고 40분이 지나면 마취크림을 지우고 셀라스 시술을 들어갑니다!
40분 오래걸리실거 같죠? 누워있다보면 저절로 잠이와서 금방가요
마취크림을 바르고 잇으면 뭔가 서서히 안면근육이 마비되는 느낌이에요ㅋㅋ
얼얼하고 느낌이 없고 뭔가 신기해요

화장품들...엄청많죠 여기있는 화장품 다 갖구시퍼요

드디어 40분이 지나고...레이져실에 왔어요

요기가 레이져실이에요. 레이져실도 굉장히 깔끔하고 좋아요!

요것이 저의 피부를 깨끗하게 도와줄 셀라스라는 레이져 기계에요
저는 아픈걸 굉장히 싫어하는 편이라서 셀라스 할 때 너무 아프지 않을까 약간 무서웠는데
시술받아 보니까 그냥 조금 따끔따끔하면서 화한 열감이 느껴지는 정도에요!
그리고 원장님이 굉장히 유쾌하셔서 시술 내내 말붙여주시고 재밌었어요~~
원장님이 유머로우신거 같아요ㅋㅋ
시술받을때 아이스팩으로 찜질도 해주시고 시원한 바람도 얼굴에  쐬주셔서
시술할 때는 열감이 그렇게 많이 느껴지지는 않아요
시술이 끝나고 나서 약간 열감이 느껴진답니다!  열감은 2~3일정도 지속될 수 있는데요!
집에 가셔서 심하시다 싶으실 때, 아이스팩으로 얼음찜질 해주시면 많이 진정된다고 하더라구요!

셀라스 후에 다시 관리실로 오면 넥시스관리를 해주세요!
넥시스는 경피전기전달방식을 이용해서 피부에 충분한 양의 제품을 전달해주고
 더 깊숙히 스며들게하는 효과가 있는기계래요~
넥시스를 하면 굉장히 쿨감이 많이 느껴져서 레이져의 열감을 많이 사그라들게해주고
붉은기도 많이 가라앉게 해주는것 같아요!!!!
넥시스 관리 후에는 시원한 마스크팩을 붙이고 20분정도 기다립니다!

마스크팩을 때고나니 레이저 시술 후에 붉던 얼굴이 굉장히 많이 진정되었어요!
뭔가 화끈거리는 열감은 처음보다는 아니지만 약간 남아있답니다
기초단계를 바르는중! 저는 바로 집에 가지 않을거기 때문에 선크림까지 발라달라고 했습니다!
저는 집에 가서도 약간 화끈거림이 있어서 계속 아이스팩으로 얼음 찜질을 해주고
 차가운 수분크림을 듬뿍듬뿍 발라주었어요!!!~

처음에 펌핑세안할때는 약간 어색한데 일주일정도 하시다보면 습관이 되서 괜찮으실 거에요.
저는 안해도되는데 아직도 펌핑세안을하고있어요..

저의 경험을 말씀드리자면 딱지는 다음날부터 올라오는거 같구요!
저는 열감과 붉은끼가 당일 저녁까지만 약간 지속되다가 다음날부터는 사라졌어요!
근데, 레이져가 피지선을 건드려서 피지가 많이 올라온다고 하더니...
정말 피지가...많이 올라오더라구요...

저는 여드름이 약간 현재진행형이라 여드름이 확 올라오는게 아닌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많이는 아니구 몇개정도 올라왓어요! 
근데 그거 절대로 손으로 함부로 짜거나 하시면 안되요! 그게 또 흉터가 될 수도 있으니까요!
일주일만 참으세요!!!!


이제 일주일이 지나서 재생관리를 받고왔는데요 
저는 재생관리가서 효소클렌징받고 올라온 여드름 압출! 피지관리! 넥시스관리! 모델링팩으로 마무리하고 왔답니다!
재생관리하면서 계속 너무 편하게 잤네요! 
재생관리 하고나니까 진짜 확실히 피부가 좋아진게 눈에 띄더라구요..
아직 100%는 아니지만 3회 받고나면 정말 확실히 피부미인 될것 같아요! 다음달 셀라스가 기대되네요!

여러분도 대전 자이미 클리닉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시술받고 예뻐지세요!


상세정보를 원하신다면 클릭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