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쉐프맘 만능 핸들믹서 - (4) 교반기로 팬케잌을 만들어 봅시다! (만능믹서)

쉐프맘 만능 핸들믹서기 - (4) 교반기로 팬케잌을 만들어 봅시다!





쉐프맘 만능 핸들믹서기



 쉐프맘 만능 핸들믹서기에는 특이하게도 "교반기"라는것이 있습니다. 거품을 내거나, 재료를 잘 배합하여 고루 섞기 위해 사용하는 기구이지요.


 마침, 까움이가 할 줄 아는 음식에 팬케잌이 있는지라, 쉐프맘 만능 핸들믹서기를 이용해 펜케잌을 시도합니다! 까움이의 어머님께서 옆에서 도와주셨답니다~

 함께 시작해볼까요?


쉐프맘 만능 핸들믹서기


 우선 계란을 잘 풀어줍니다. 계란 두 개를 넣고서, 교반기를 마구 돌려줬지요~ ㅎㅎ

 계란 색상이 참 이쁘지 않나요? 와우!


쉐프맘 만능 핸들믹서기

쉐프맘 만능 핸들믹서기


 계란을 다 돌린 모습입니다.지..단 특유의 누르스름한 색상이 나타났네요

 상당히 잘 되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이제! 밀가루와 이스트를 섞은 반죽을 잘 저어 주기 위해 붓습니다!


쉐프맘 만능 핸들믹서기


 여기에는 설탕 약간과, 소금 약간을 넣었어요.

 밀가루를 지금은 한 곳에다만 풀어 놨는데, 다음에는 고루 풀어야겠다고 생각했답니다~!


쉐프맘 만능 핸들믹서기


 다 저었답니다! 교반기를 이용하여 금방 해치웠지요!

 밀가루가 생각보다 강해서,, 중간에 "뚜뚝" 하는 소리가 두어 번 났는데, 육각 모양의 핸들이 다시 끼워지느라 난 소리였던 것 같습니다. 아무 곳도 부서진 곳은 없었어요~

 한 다섯 바퀴 돌리고 나니까 무진장 잘 돌아가더군요! 역시 처음이 힘들어요~ ㅎㅎ


쉐프맘 만능 핸들믹서기


 아, 교반기.. 어쩔 수 없는 상황이지요. 저렇게 천장에 밀가루가 가득 묻었습니다 ㅠㅠ

 눈물을 머금으며 다시 탈탈 털어내어 주고, 한번 더 돌렸지요 ㅠ


쉐프맘 만능 핸들믹서기


 완성작의 모습입니다! 뒷면은 못보여드려요 ㅎㅎ 제가 딴짓을 하다보니..까맣게 되어있더라구요,

 겉모습은 그럴 듯 하지 않나요? 오직 "밀가루, 이스트, 설탕, 소금"만 들어간 순수 팬케잌이랍니다!

 속은 어떨까요?


쉐프맘 만능 핸들믹서기


 오홋! 저는 이렇게 속이 카스테라처럼 보들보들하게 변해버린 팬케잌을 좋아한답니다! 부드럽잖아요!

 속도 상당히 잘 익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제 어머님께서는 "이게 잘 섞여서 그런가보다" 하며, 감탄사를 연발하셨지요!


쉐프맘 만능 핸들믹서기


 두 번째 작품도... 역시 타버리기는 매한가지 ㅠㅠ

 앞으로는 불조절과 집중에 신경을 써야겠어요~

 역시, 잘 익은 것을 볼 수 있답니다!


쉐프맘 만능 핸들믹서기


 

 그리고, 비하인드 스토리인데요....

 막상 제가 만들어놓고 저는 한 조각밖에 못먹었답니다 ㅠㅠ

 배고픈 동생들과, 부모님들께서 모여들어 팬케잌을 마구마구 흡수하셨지요~


 불행히도, 까움이는 가족을 위해서 계속 팬케잌을 구웠다는 설이 있습니다.

 하지만, 쉐프맘 만능 핸들믹서기 덕분에 손쉽게! 빠르게 완료할 수 있었어요!~


 역시, 쉐프맘이라 그런가~ 반죽도 잘 해주고! 속도도 빠르고! ~

 볼수록 맘에 드는 제품입니다~ 이힛!

 쉐프맘 핸들믹서, 자주 사용하게 될거같아요!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